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정승현-어제보다 오늘 더 (Feat. 준이) [가사/듣기]

반응형

정승현-어제보다 오늘 더 (Feat. 준이)

준이가 참여한 정승현의 싱글 " 어제보다 오늘 더 "를 발표했다.

정승현-어제보다 오늘 더 (Feat. 준이)바로듣기

정승현-어제보다 오늘 더 가사

눈을 떠 바라봤던 어제의 아침 
부끄러웠던 너와의 눈맟춤 
눈을 떠 바라본 오늘의 아침 
아직 어색한 너와의 눈맟춤  

손을 잡고 팔짱끼고 얼굴보며 웃음지을 
상상 만해도 얼굴이 붉어져 

어제보다 오늘 더 내가 사랑할게요 
내가더 잘해줄게요 내가더 아껴줄게요 
그대 하나만 오직 하나만 
기억해줘요 날 사랑 해줘요 

더보기

눈을 떠 바라볼 내일의 아침
웃음 가득할 너와의 눈맟춤

손을 잡고 팔짱끼고 얼굴보며 웃음짓던
너의 모습이 자꾸만 떠올라

오늘보다 내일 더 내가 사랑할게요
내가더 잘해줄게요 내가더 아껴줄게요
그대 하나만 오직 하나만
기억해줘요 날 사랑 해줘요

내가 하는말들 새겨들어요 
어제보다 오늘 더 내가 오늘보다
내일 더 내가 그댈 사랑할게요

어제보다 오늘 더 내가
오늘보다 내일 더 내가 사랑할게요
내가더 잘해줄게요 내가더 아껴줄게요
그대 하나만 오직 하나만
기억해줘요 날 사랑 해줘요

정승현-어제보다 오늘 더 (Feat. 준이)

이번 앨범의 주제는 점점 더 커져가는 사랑입니다
과거에서 현재 그리고 미래로 향해가는 시간의 경과에 따라 더욱 더 커지는 사랑의 감정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Produced_정승현
Composed & Lyrics_정승현
Arranged_정승현, 조무권, 최영현
Vocal_준이

 

정승현-어제보다 오늘 더 (Feat. 준이)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