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디어클라우드 (나인)-잘자요 [뮤비/가사]

반응형

디어클라우드 (나인)-잘자요

나인 (디어클라우드)가 싱글 " 잘자요 "를 발매하고 라이브영상을 공개했다.

디어클라우드 (나인)-잘자요 바로듣기

디어클라우드 (나인)-잘자요 가사

Everything will be alright 
그대 오늘 일은 잠시 잊어볼래요 
everything’s gonna be fine 
따뜻하게 자장가를 불러 줄게요 

사는 게 어렵죠 힘들죠 바쁘죠  
잠에 드는 것조차도 쉽지 않네요 
그대의 고민들 내가 안아 줄게요  
오늘은 맘 편히 잘 수 있게 말 예요 

더보기

Everything will be alright
그대의 지친 눈가에 키스를 하고
Everything’s gonna be fine
포근하게 팔베개를 내어 줄게요

아프면 서럽죠 혼자 선 버거워요
그런 밤이 되면 내가 달려갈게요 
슬프면 울어요 힘이들땐 말해줘요
따뜻한 밥한 공기를 지어 줄게요

Everything will be alright
그대의 지친 눈가에 키스를 하고
Everything’s gonna be fine
포근하게 팔베개를 내어 줄게요

Everything will be alright
Everything’s gonna be fine

디어클라우드 (나인)-잘자요

당신의 고단한 하루의 마지막 만큼은
편안하게 해주고 싶었어요
적당히 낮은 베개, 계절 감이 느껴지는 포근한 이불 같은
그런 자장가를 쓰고 싶었어요.

 


세상도 사람도 변하지만 노래 만큼은 항상 그 자리에,
당신의 잠 못 드는 밤에 함께 할 거에요
오늘 밤도 잘자요.


Produced by NINE9
Lyrics & Composed by NINE9
Arranged by 정인성(낭만유랑악단)
Vocal, Chorus NINE9

 

디어클라우드 (나인)-잘자요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