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정지아-구해줘 [가사/듣기]

반응형

정지아-구해줘

정지아가 EP [입수]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 구해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정지아-구해줘 바로듣기

정지아-구해줘 가사

발을 딛지 못해 공중에 떠 있어 
지나가려던 시간에 잡혀있어 

모든 건 풀 수 있었던 문제 
끈의 끝을 찾지 못해 난 그대로 굳어 있어 

오 나를 끌어내려 줘 
아님 아님 위로 올려줘 
여기가 아닌 어디론가 나를 보내줘 
그러니까 내 말은 날 구해줘 

내가 나를 느낄 수 있게 
내가 나를 만질 수 있게 
오랫동안 멈추어있었던 내가 
한 번의 움직임을 만들어낼 수 있게 
날 구해줘 

더보기

내가 여기 있다는 것
너만 알아볼 수 있는 것
어쩌면 내가 나라는 사람도 
너만 알아볼 수 있는 것

내가 여기 있다는 것
너만 알아볼 수 있는 것
어쩌면 내가 나라는 사람도 
너만 알아볼 수 있는 것

오 네가 나를 끌어내려 줘
아님 아님 위로 올려줘
여기가 아닌 어디론가 나를 보내줘
그러니까 내 말은 날 구해줘

내가 나를 느낄 수 있게
내가 나를 만질 수 있게
오랫동안 멈추어있었던 내가
한 번의 움직임을 만들어낼 수 있게
날 구해줘

날 구해줘
날 구해줘
날 구해줘
날 구해줘
날 구해줘
날 구해줘
날 구해줘
날 구해줘
날 구해줘

[입수]

정지아-구해줘
가장 무겁게 몸을 던졌다.
그리곤 서서히 떠올랐다.

1. 영
사랑은 구분할 수 없는 행복과 불행의 집합.

2. 구해줘
미지의 존재에게 보내는 신호.

Composed by 정지아
Lyrics by 정지아
Arranged by 정지아
Guitar OWB(임현준)


3. 그물
촘촘한 그물을 믿고 기원을 모르는 이 세계에 누워보자.

4. 어린 날
어렸던 나와 어렸던 날들.

5. 앨범
무작정 재생했던 앨범은 어느 순간의 우리를 기록한다.

6. 꿈
꿈이 날 괴롭혀.

 

정지아-구해줘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