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현성재-For You (Feat. 태리) [가사/듣기]

반응형

현성재-For You (Feat. 태리)

현성재-For You (Feat. 태리)바로듣기

현성재-For You 가사

요즘은 할 말이 많아진 것 같지 
내가 바라던 게 이게 아닐까 해 
자그마한 네 두 손 날 보며 활짝 웃어 
계속 그렇게 바라봐 줄래 

아무것도 하기 싫은 날엔 
너랑 같이 있고 싶다 말해 
유난히 긴 밤이 지나고 나면 
난 당장 너를 데리러 갈래 

그저 작기만 한두 손 
걱정 마 함께라면 무서운 
일은 없을 거야 우리 만약 있다면 둘이 
같이 있지 못하는 일이겠지 

내게 연락이 안 올 땐 
일단은 기다려는 볼래 
그래도 나 너를 위해 
뭐든 다 해줄 수 있어 

일단 첫 번째로 말해줄 건 
이 가사들은 오직 너를 위해 쓰여졌어 
하나하나 읽어보는 거도 좋지만 
귀로 먼저 들어줬으면 해 

더보기

내가 너에게 다가갈 때에
손을 잡아줬으면 해
이 밤이 가도 내일이 와도
나는 너만 있으면 돼

요즘은 할 말이 많아진 것 같지
내가 바라던 게 이게 아닐까 해
자그마한 네 두 손 날 보며 활짝 웃어
계속 그렇게 바라봐 줄래

아무것도 하기 싫은 날엔
너랑 같이 있고 싶다 말해
유난히 긴 밤이 지나고 나면
난 당장 너를 데리러 갈래

this song is about U girl
누가 뭐래도
내가 살아갈 이유 중
너의 비중이 가장 커

뭐를 원해 또
말해줘 내가 할 수 있는 건
얼마든지 얘기해 줘
I just wanna love with U girl

그래 웃는 게 젤 너다운 걸
내 눈동자에 너 행복한 얼굴만 담아줄래 또
너가 입으면 촌스런 스타일도
모델 같아 beautiful
아무거나 입고 나와도 돼

요즘 할 말이 많아진 것 같아
이 노래 가사로 다 쓰기엔 벌스가 넘 모자라
잠에 들기 전까지 너 생각만으로 가득 차
아니 요샌 꿈속에서까지 너와 함께 하지
babe so I got everything

you know what? girl
우리 같이 있는 시간이 내겐 짧은걸
오늘은 더 있다 가도 돼
I cannot sleep without you babe

요즘은 할 말이 많아진 것 같지
내가 바라던 게 이게 아닐까 해
자그마한 네 두 손 날 보며 활짝 웃어
계속 그렇게 바라봐 줄래

아무것도 하기 싫은 날엔
너랑 같이 있고 싶다 말해
유난히 긴 밤이 지나고 나면
난 당장 너를 데리러 갈래

현성재-For You (Feat. 태리)
Composed. @hyun_sungjae @terrykim_94
Lyrics. @hyun_sungjae @terrykim_94
Arranged. @J Grooves

태리

Mixed & Mastered @hangyeol_5122
Artwork. @h.zienn

 

현성재-For You (Feat. 태리)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