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leetaedo-summertime (with FranHK) [가사/듣기]

반응형

leetaedo-summertime (with FranHK)

leetaedo-summertime (with FranHK) 바로듣기

leetaedo-summertime (with FranHK) 가사

우리가 더 나빠질 수 있을까 
그냥 생각하면 자고 싶어, 난 

우리가 더 나빠질 수 있을까 
그냥 생각하면 자고 싶어, 난 
yeah, I feel it's nothin' 
ever since I thought you were mine 
축제가 끝나도 우린 불타고, 또 끝나고, 
또 아름답겠지만 
우린 울고 말 거야 
yeah, in this summertime 

yeah, summertime, 우린 어디던 
so where do we go? 
just lookin' for the stars, 그게 어디던 
그래, 어디로, 그냥 밤이 예쁜 곳 
우린 축제를 빠져나와 축제를 즐겨, so 

we don't have a toast, 우린 적막을 느껴 
이게 걷히고 나면 호랑이가 나올 거야 
내가 너무 추우면 넌 빨리 안아줘 
근데 너가 추우면 난 안아줄 수가 없어 

더보기

이해되지 않는 일 투성이인 이 도시에는 
내가 있을 자리가 없어
이해되지 않는 일 투성이인 이 도시에는 
내가 있을 자리가 없어서
나는 그냥 호랑이, 멀어버린 tiger eyes
나는 전혀 달라진 게 없어, 널 보기 전과

could it be worse than I like you?

우리가 더 나빠질 수 있을까
그냥 생각하면 자고 싶어, 난
yeah, I feel it's nothin'
ever since I thought you were mine
축제가 끝나도 우린 불타고, 또 끝나고, 
또 아름답겠지만
우린 울고 말 거야
yeah, in this summertime

우리가 더 나빠질 수 있을까
그냥 생각하면 자고 싶어, 난
yeah, I feel it's nothin'
ever since I thought you were mine
축제가 끝나도 우린 불타고, 또 끝나고, 
또 아름답겠지만
우린 울고 말 거야
yeah, in this summertime

summertime, summertime, 
summertime is all we got
우린 추워져도 물속에서 절대 안 나와
감기 걸리겠지, we need hug, we need love
we need a bag, we need a thang,
we need each other, so damn

I don't know how to do love you easier

could it be worse than I like you?

축제가 끝나도 우린 불타고, 또 끝나고
yeah, in this summertime
축제가 끝나도 우린 불타고, 또 끝나고, 
또 아름답겠지만
yeah, in this summertime

leetaedo-summertime (with FranHK)

leetaedo [concrete]

28

1. just go (with FranHK)
2. rats
3. poker face
4. summertime (with FranHK)

leetaedo-summertime (with FranHK)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