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먼데이 필링(Monday Feeling)-YOU [MV/가사]

반응형

먼데이 필링(Monday Feeling)-YOU

록밴드 먼데이 필링(Monday Feeling)의 새로운 싱글 앨범 " YOU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Monday feeling-YOU 바로듣기

Monday feeling-YOU 가사

You beat my heart up, dear 
넌 내 심장을 때려눕혀 
by those little fists, you hurt me 
그 작은 두 주먹으로 날 아프게 해 
Yelling in the pain of love 
사랑의 고통으로 소리지르고 있어 
You've started a war 
네가 시작한 이 전쟁 
But I know i'll never win 
내가 이기지 못할 것이라는 걸 알아 
Cuz it's you, I'm under control of you. 
왜냐하면 너니까, 난 네가 조종하고 있으니까 
What can i do for this 
내가 뭘 할수 있겠어 

더보기

This taste's so harsh, my love
엄청 아픈 맛이야, 내 사랑
Even I have tasted a lot
이미 예전에 많이 맛봤는데도
Now Standing in the rain, 
i weep while holding against myself 
지금 빗속에 서서, 나를 붙잡고 울고있어
I'll never win.
난 절대 이기지 못해
Cuz it's you, I'm under control of you.
왜냐하면 너니까, 난 네가 조종하고 있으니까
What can i do for this
내가 뭘 할수 있겠어

Babe, Now i am falling down from you,
그대, 나는 너로부터 추락하고 있어
Just like the petals, i'm down off you
꽃잎들처럼, 나는 떨어지고 있어
You aim my head-i'm scared of you
내 머리를 조준하는 너- 난 네가 두려워
So let me go
그러니 날 보내줘..

I wipe myself off here
나를 이곳으로부터 닦아내
Then you stamp me on again
그럼 너는 나를 다시 각인시켜
I burn myself on you
너로부터 화상을 입어
It’s real that is called the nightmare
이건 악몽이라도고 부르는 현실이야
No I’m never awake
아냐, 난 절대 깨어있지 않아
since you came inside of me to be
parasitic on my dream
네가 내 꿈으로 기생하기 위해 
내 안으로 들어왔기 때문에

Babe, Now i am falling down from you,
그대, 나는 너로부터 추락하고 있어
Just like the petals, i'm down off you
꽃잎들처럼, 나는 떨어지고 있어
I know that you're my xanadu
넌 나의 도원경이라는 걸 알아
that's why I sudrrender, can't refuse,
그게 내가 항복하는 이유야, 저항할 수 없어

Babe, Now i am falling down from you
그대, 나는 너로부터 추락하고 있어
Just like the petals, i'm down off you
꽃잎들처럼, 나는 떨어지고 있어
Don’t aim my head-i'm scared of you
내 머리를 조준하지 말아줘- 난 네가 두려워
So let me go
그러니 날 보내줘..

The only way i choose is holding myself in here,
네가 선택하는 오직 하나는 나를 여기에 묶어두는 것
The only way you choose is drugging me, 
eroding me.
네가 선택하는 오직 하나는 나를 중독시키고, 
나를 잠식시키는 것

You beat my heart up, dear
넌 내 심장을 때려눕혀
by those little fists, you hurt me
그 작은 두 주먹으로 날 아프게 해
Yelling in the pain of love
사랑 고통으로 소리지르고 있어

먼데이 필링(Monday Feeling)-YOU

한국의 록밴드 먼데이 필링(Monday Feeling)의 새로운 싱글 앨범이 11월 30일, 글로벌 음원유통사 아토엔터테인먼트를 통해 국내 및 전세계 음원사이트에 발매되었다. 바로 지난 EP 앨범이었던 EP [Don’t stop]이 발매 된지 약 한달 만이다.

 


‘You’라는 타이틀로 발매된 이번 싱글 앨범은 90년대 브릿팝의 감성과 2000년대 록 발라드의 정서를 담은 사랑 이야기이다. 그들이 지난 정규 1집에 포함되었던 몇몇 발라드풍의 넘버들을 생각나게 하지만, 동시에 그들의 음악이 가진 또다른 색깔을 밴드 사운드와 스트링의 조합을 통해 매력적으로 그려낸다.

바로 지난 EP [Don’t stop]과는 극명하게 대조되는 부분 역시 주목할 만 하다. 특히 가사의 부분에서는 조금 특별한 사랑의 모습, 그리고 그 과정에서 서로가 겪는 고통과 아픔, 애증에 대해 이야기하는 모습을 담아냄으로써 기존의 스토리텔링적인 가사들과 다른 또 다른 공감대를 형성해낸다.

음악을 고스란히 담아내는 뮤직비디오와 함께 공개되는 이번 앨범은 먼데이필링의 향후 행보에 있어 또 다른 중요한 전환점이 될 것이라 조심스럽게 추측해본다.

올 겨울, 쓸쓸함과 아픔을 노래하는 먼데이 필링의 새 싱글 ‘You’은 리스너들을 위한 작은 선물이 될 것이다.

 

먼데이 필링(Monday Feeling)-YOU [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