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1ho, 0back, Daowl-춥지 않도록 (Prod. by 공기남) [가사/듣기]

반응형

1ho, 0back, Daowl-춥지 않도록 (Prod. by 공기남)

에어뮤직의 1ho, 0back, Daowl이 첫 번째 프로젝트 싱글 " 춥지 않도록 " 을 발표했다.

1ho, 0back, Daowl-춥지 않도록 바로듣기

1ho, 0back, Daowl-춥지 않도록 가사

겨울만 되면 손발이 유독 차가워져 
외로움에 난 위축돼요 

나의 따스한 손난로가 필요해요 
넌 어디쯤 오고 있을까  

춥지 않도록 나의 손을 잡아요 
마주 손잡고 서로의 온도를 나눠요 

더보기

춥지 않도록 나의 어깨에 기대봐
외롭지 않게 얘기를 나눠봐요 

너와 손을 잡고 싶어 매일
너를 기다리는 시간은 날 애태우게 하니까
I'm waiting for your love 

마치 꿈을 꾸는 것처럼 
저 멀리 널 닮은 기다리고 바랐던
하얀 눈이 내리네요 

뚜루루루 뚜루루루
뚜루루뚜루루루
Little snow and snow is goin' down

나의 따스한 손난로가 필요해요
넌 어디쯤 오고 있을까 

춥지 않도록 나의 손을 잡아봐
마주 손잡고 얘기를 나눠봐요

춥지 않도록 나의 어깨에 기대봐
외롭지 않게 서로를 바라봐요 

춥지 않도록
Uh~ uh~
Little snow is fallin’ in my heart
Woo~
나의 추위를 가져가요

우리만의 겨울이야

하얀 눈도 속삭이나 봐

어두운 새벽이 지나면
따스한 널 보러 갈래

1ho, 0back, Daowl-춥지 않도록 (Prod. by 공기남)

에어뮤직 1ho, 0back, Daowl의 첫 번째 프로젝트 싱글, [춥지 않도록] 인디 레이블 에어뮤직의 세 목소리가 첫 프로젝트 싱글 '춥지 않도록'으로 뭉쳤다.

 


싱어송라이터 공기남의 'Gloomy star', '인셉션' 보컬의 주인공 1ho, 'SODA'로 포근한 목소리를 알린 0back과, 'Welcome'에서 독특한 보이스로 궁금증을 더한 신예 Daowl까지! 각기 다른 매력의 세 아티스트가 처음으로 한 곡 안에서 목소리를 모은 것이다.

1ho

이번 싱글 '춥지 않도록' 또한 레이블의 대표인 공기남이 직접 프로듀싱에 참여해 힘을 실었다. 공기남 특유의 겨울 감성 가득한 멜로디와 음악으로 각자의 개성을 그려낼 수 있게 만든 선물같은 곡이다.

따로, 또 같이 느껴지는 세 남자의 시너지는 곡을 한층 풍성하게 만든다. 추운 겨울에 들리는 귀여운 투정과 따듯한 목소리가, 우리의 겨울을 설레게 만들 것이다.

넌 어디쯤 오고 있을까?
널 보러 갈게, 우리가 춥지 않도록.

작사: 공기남, 1ho
작곡: 공기남, 1ho
편곡: 공기남

 

1ho, 0back, Daowl-춥지 않도록 (Prod. by 공기남)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