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SHUUU (슈)-너와 친구였다면 좋았을 텐데 [MV/가사]

반응형

SHUUU (슈)-너와 친구였다면 좋았을 텐데

슈 (SHUUU)가 싱글 " 너와 친구였다면 좋았을 텐데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SHUUU (슈)-너와 친구였다면 좋았을 텐데 바로듣기

SHUUU (슈)-너와 친구였다면 좋았을 텐데 가사

처음 본 날을 기억해 
너가 자주 갔던 카페에 
날 보며 수줍게 웃던 얼굴 
예쁜 입매 작은 눈에 
너무 착하게 웃던 
매일 너와 함께하는 날들이 그저 재밌었고 
그게 뭐 별거라고 참 좋았었는데 

나는 네게 
잘해준 게 없어 
너는 내게 
참 많은 위로를 줬었네 

너와 친구였다면 좋았을 텐데 
오래도록 오래도록 
나는 왜 힘들 땐 니 생각이 
나는데 아직도 

자전거를 탔던 날이 
신사에서 잠실까지 
밤하늘 푸른 색깔이 
생각이 나 이런 날씨에는 더 
나 가끔은 너와 다시 달리고 싶다 
한강에서 

더보기

너와 친구였다면 좋았을 텐데
오래도록 오래도록
나는 왜 힘들 땐 네 생각이
나는데 아직도

가끔 니가 그리워
우리 나눴던 따뜻함이
미안함만 남았어 결국
처음에 그만했어야 했어
다 내 욕심에
널 곁에 두고 싶었어
널 곁에 두고 싶었어

SHUUU (슈)-너와 친구였다면 좋았을 텐데

가끔 니가 그리워
다 내 욕심에, 널 곁에 두고 싶었어

Composed by : SHUUU, KIME
Arrange & Digital editing : KIME
Lyrics : SHUUU
Recording : SHUUU
Chorus : SHUUU

 

SHUUU (슈)-너와 친구였다면 좋았을 텐데 [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