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미잔-내가 아니었다면 (Feat. 박은지) [가사/듣기]

반응형

미잔-내가 아니었다면 (Feat. 박은지)

박은지가 참여한 미잔의 싱글 " 내가 아니었다면 " 을 발표했다.

미잔-내가 아니었다면 (Feat. 박은지)바로듣기

미잔-내가 아니었다면 가사

가끔 난 이런 생각을 해 
내가 내가 아니었다면 
네가 나를 바라봐줬을까 

문득 난 궁금해지곤 해 
너의 눈에 비춰지는 
나는 어떤 모습일까 

너를 떠올리다가 지새우는 밤이면 
나는 내 모습들 중 
가장 못난 나를 데려다가 

더보기

이런 내가 나라는 것을
수없이 원망하다가
그냥 또 이렇게 웅크리고 말아

너를 떠올리다가 지새우는 밤이면
나는 내 모습들 중
가장 못난 나를 데려다가

이런 내가 나라는 것을
수없이 원망하다가
어쩌지 못하는 이 마음이
혹시나 너에게 달려갈까
그냥 또 이렇게 웅크리고 말아

미잔-내가 아니었다면 (Feat. 박은지) 

여전히 내가 나인 것을 원망하며
가늠할 수 없는 만큼의 밤들을 지새우지만,

 


내가 나이기에 내게 머물렀던
시간들과 마음들을 이젠 품을 수 있게 되어
이렇게 내놓아봅니다.

뜬 눈으로 이 밤을 흘려 보낼 모든 당신에게
닿았으면 좋겠습니다.

Composed, Lyrics written by 미잔
Arranged by 이지원, 미잔

Vocal 박은지
Vocal Director 요일

 

미잔-내가 아니었다면 (Feat. 박은지)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