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KRAZZYDOGG-ISABELLA (Prod. by GC) [가사/듣기]

반응형

KRAZZYDOGG-ISABELLA (Prod. by GC)

KRAZZYDOGG-ISABELLA 바로듣기

KRAZZYDOGG-ISABELLA 가사

매번 만나자는 약속 한번 
지키기 어려운 우리 
딱 한번이라도 같이 
있고싶어 단 둘이 

오늘 뭐해 지금 뭐해 
늘 안부만 묻지 
연락하는것 마저 가끔 
까먹게되는 까마귀 

혼자있거나 심심하면 
당장 내게 전화줘 
클럽갈꺼면 나랑 같이가 
너의 화려한 춤 보고싶어 간만에 

클럽안에 늑대들은 
너를 호시탐탐 노리며 간보네 
나는 애초에  
그런 놈들이랑은 다른데 왜 

마음이 애가 타 
넌 어떤 마음인지 
내가 아직 너무 어려서 
감당이 안되는 건지 

또 겁이나 
네가 딴 놈에게 갈까봐 
네가 날 잊어버릴까봐 
혹시 나에게 질린걸까봐 

마음이 애가 타 
넌 어떤 마음인지 
내가 아직 너무 어려서 
감당이 안되는 건지 

또 겁이나 
네가 딴 놈에게 갈까봐 
네가 날 잊어버릴까봐 
혹시 나에게 질린걸까봐 

더보기

아직도 기억나 너의 집에
처음으로 갔던 그날 
생에 처음으로 여자 혼자
사는 집에 갔던 날

내가 소파에 앉을때 
자연스레 내 무릎위에 
앉은 널 올려다 봤을 때 
날 내려다 보던 너의 시선에

난 부끄러워서 웃으면서
너의 품에 파묻혔지
그런 내가 귀여웠는지
넌 내 머릴 쓰다듬어줬지

그 상태에서 궁금한걸 
물었지 서로에 대해
그렇게 서로 한층 더 
가까워 졌는데도 나는 왜

마음이 애가 타
넌 어떤 마음인지
내가 아직 너무 어려서
감당이 안되는 건지

또 겁이나
네가 딴 놈에게 갈까봐
네가 날 잊어버릴까봐
혹시 나에게 질린걸까봐

마음이 애가 타
넌 어떤 마음인지
내가 아직 너무 어려서
감당이 안되는 건지

또 겁이나
네가 딴 놈에게 갈까봐
네가 날 잊어버릴까봐
혹시 나에게 질린걸까봐

매번 헷갈리게 만드는 너
만나고 싶어도 우린 먼강을 건너
온 사이가 아니기에 조금은 무리겠지
그래 어쩌면 아직은 무리겠지

나는 우리 나름대로
가까워 졌다고 생각 했는데
너무 이른걸 알면서도 
그걸 알고 있으면서도 나는 왜

마음이 애가 타
넌 어떤 마음인지
내가 아직 너무 어려서
감당이 안되는 건지

또 겁이나
네가 딴 놈에게 갈까봐
네가 날 잊어버릴까봐
혹시 나에게 질린걸까봐

마음이 애가 타
넌 어떤 마음인지
내가 아직 너무 어려서
감당이 안되는 건지

또 겁이나
네가 딴 놈에게 갈까봐
네가 날 잊어버릴까봐
혹시 나에게 질린걸까봐

마음이 애가 타  Yeah

KRAZZYDOGG-ISABELLA (Prod. by GC) 

예전에 짝사랑 했었던 여자를 생각하며 만든 노래입니다.

 

KRAZZYDOGG-ISABELLA (Prod. by GC)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