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최다함-My Dream [가사/듣기]

반응형

최다함-My Dream

최다함이 싱글 " My Dream "을 발표했다.

최다함-My Dream 바로듣기

최다함-My Dream 가사
너와 걸었던 그날을 모두 기억해  
내게 미소지으며 안긴 널 
서로 귓가에 사랑한다고 말하며  
미래를 꿈꾸던 그날을 

우리 헤어지던날 어색한 너의 표정  
이별을 말하는데  
우린 미래가 없단 한마디  
뒤돌아 떠나는 너 

더보기

어쩌다 가끔 너를 만나 
아무일 없던 지난날처럼
이미 늦어버린 우
돌아갈 수 없는 나의 꿈

잠이 오지않아 니가 생각나는 밤 
푸른 달빛 비추는 창가에
너의 모습이 포근히 나를 감싸와 
조용히 입술을 맞추네

우리 헤어지던날 어색한 너의 표정 
이별을 말하는데 
우린 미래가 없단 한마디 
뒤돌아 떠나는 너

어쩌다 가끔 너를 만나 
아무일 없던 지난날처럼
이미 늦어버린 우
돌아갈 수 없는 나의 꿈

최다함-My Dream 
My Dream은 헤어진 연인을 그리워하는 마음을 담아 파워풀한 드럼과 강렬한 기타 솔로의 조화를 이루는 곡으로 19살의 나이에 호소력 짙은 목소리를 가진 최다함의 첫 락 음악이다.

 


허스키한 보이스와 시원시원한 창법은 듣는 이로 하여금 헤어진 이의 그리움을 더 잘 느낄 수 있게 한다. 높은 재능을 바탕으로 항상 노력을 멈추지 않는 최다함의 앞으로의 발전이 더욱 기대되는 앨범이다.

Presented by 마니뮤직
Executive Pruducer : 이진영
Lyrics by 박원민

 

최다함-My Dream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