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Cheon Soa (천소아)-오늘도 사랑해 너만 보여[듣기/가사]

반응형

Cheon Soa (천소아)-오늘도 사랑해 너만 보여

Cheon Soa (천소아)-오늘도 사랑해 너만 보여 바로듣기

Cheon Soa (천소아)-오늘도 사랑해 너만 보여

다정한 연인의 모습을 담은 연애세포 마구 마구 샘솟는 곡  [오늘도 사랑해 너만보여] '천소아' 2017년 하반기 활동 본격돌입!

지난 6월 종영한 SBS 드라마 초인가족2017 OST [너무 원했기에] 참여를 통해 많은 사랑은 물론 가창력까지인정받으며 꾸준한 성장과 함께 우리에게 많은 기대와 설렘을 안겨주고있는 아티스트'천소아'!

 

그녀가 새롭게 선보이는 [오늘도 사랑해 너만보여] "내가 봐도 멋있고 누가 봐도 멋있는 연인과 함께 길을 걷기만해도 마냥 기분좋은 지금의 행복함." 

"지금처럼 예쁜마음으로 서로만 사랑하길 원하는 소박한 마음" 이 담겨있는 곡으로 따뜻한 느낌의 가사와 산뜻한 느낌의 리듬이 공존하고 있으며, 프로듀서이자 작곡가인 '필승불패'와작곡가'배새롬' '천소아'의 사랑스럽고 귀여운 느낌에 포커스를 두고 심혈을 기울여 작업한 곡이다.



[오늘도사랑해 너만보여]를 듣다보면 자연스럽게 미소가 지어지게 될 수 있도록 천소아의 사랑스러움을 최대한 끌어내고자의도했으며 편안하게 들을 수 있는 사운드의 완성은 우리의 귀를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한다.  

 

 

다양한 장르에 도전하며 당찬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아티스트 '천소아'! 그녀가 우리에게 계속해서 보여줄 모습들을 기대해본다.

 

[좋아서 그래],[우리 둘이서]에 이은 '천소아'표 핵달달러브송 [오늘도 사랑해 너만보여] 지금 감상해보자 !

 

Cheon Soa (천소아)-오늘도 사랑해 너만 보여[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