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기타

복면가왕 플라밍고-희야(부활)[듣기/가사]+원곡 동영상

반응형

복면가왕 플라밍고-희야(부활)

네 명의 복면가수가 지난 주 새로이 가왕이 된 ‘영희’에 도전하기 위한 여정이 방송됐다. '워터파크 우수고객 플라밍고'는 부활의 '희야'를 열창했다.

복면가왕 플라밍고-희야 바로듣기

복면가왕 플라밍고-희야 가사
희야 날 좀 바라봐
너는 나를 좋아했잖아
너는 비록 싫다고 말해도
나는 너의 마음 알아

사랑한다 말하고 떠나면
나의 마음 아파할까봐
뒤돌아 울며 싫다고 말하는
너의 모습 너무나 슬퍼

하얀 얼굴에 젖은
식어가는 너의 모습이
밤마다 꿈속에 남아
아직도 널 그리네

희야 날 좀 바라봐
너는 나를 좋아했잖아
너는 비록 싫다고 말해도
나는 너의 마음 알아

사랑한다 말하고 떠나면
나의 마음 아파할까봐
빗속을 울며 말 없이 떠나던
너의 모습 너무나 슬퍼

하얀 얼굴에 젖은
식어가는 너의 모습이
밤마다 꿈속에 남아
아직도 널 그리네

희야 날 좀 바라봐
오 희야 오 날 좀 봐
오 희야(희야) 오 날 좀 바라봐(바라봐)
오 나의 희야

 



복면가왕 플라밍고-희야(부활)

2라운드 두 번째 대결에선 '라듐 앤 블루스 퀴리부인'이 윤하의 '오늘 헤어졌어요'를 애절하게 열창했다. 이에 맞선 '워터파크 우수고객 플라밍고'는 부활의 '희야'를 열창했다.

복면가왕의 시청자들은 두 사람의 대결의 결과를 예상함에 어려움을 겪으면서도, 다수의 사람들이 플라밍고의 승리를 점치고 있다.

투표 결과 '워터파크 우수고객 플라밍고'가 승리해 3라운드 진출에 성공했다. 가면을 벗고 정체를 밝힌 '라듐 앤 블루스 퀴리부인'은 베이비복스 간미연이었다.

 

복면가왕 플라밍고-희야(부활)[듣기/가사]+원곡 동영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