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기타

복면가왕 전인혁-Here, I Stand For You(넥스트)[듣기/가사]+원곡 동영상

반응형

복면가왕 전인혁-Here, I Stand For You(넥스트)

네 명의 복면가수가 지난 주 새로이 가왕이 된 ‘영희’에 도전하기 위한 여정이 방송됐다. 이날 '마돈나'와 '플라밍고'가 가왕을 대적하기 위한 마지막 대결에 올라섰다.

복면가왕 전인혁-Here, I Stand For You 바로듣기

복면가왕 전인혁-Here, I Stand For You 가사
Promise, Devotion,
Destiny, Eternity .... and love.
I still believe in thease
words ... forever.

난 바보처럼 요즘 세상에도
운명이라는 말을 믿어
그저 지쳐서 필요로 만나고
생활을 위해 살기는 싫어
하지만 익숙해진
이 고독과 똑같은 일상도
한 해 또 한 해 지날수록
더욱 힘들어

등 불 을 들 고
여 기 서 있 을 께
먼 곳 에 서 라 도
나 를 찾 아 와
인 파 속 에
날 지 나 칠 때
단 한 번 만
내 눈 을 바 라 봐
난 너를 알아 볼 수 있어
단 한 순간에
Cause Here, I stand for you

난 나를 지켜가겠어
언젠간 만날 너를 위해
세 상 과 싸 워 나 가 며
너 의 자 릴 마 련 하 겠 어
하지만 기다림에 늙고 지쳐
쓰러지지 않게 어서 나타나줘

약속, 헌신, 운명, 영원....
그리고 사랑.
이 낱말들을
난 아직 믿 습 니 다. .

 



복면가왕 전인혁-Here, I Stand For You(넥스트)

마돈나는 정훈희 '꽃밭에서'를 연륜이 묻어나는 풍부한 감성과 폭발적 고음으로 판정단을 사로잡았다. 플라밍고가 넥스트의 '히어, 아이 스탠드 포 유(Here, I Stand For You)'를 열창했다.

가왕 영희는 "정말 황홀한 무대였다"고 소감을 전했다. 연예인 평가단 김현철은 "플라밍고는 어린 신해철을 연상케 하는 무대였다. 밑바닥의 힘까지 끌어올린 열창이었다. 마돈나는 원곡과는 다른 느낌의 해석이 신선했다"고 평했다.

가왕후보로 진출한 복면가수는 마돈나였다. 58대 41로 아쉽게 가왕후보로 진출하지 못한 플라밍고의 정체는 다름 아닌 그룹 야다의 전인혁이었다.

 

복면가왕 전인혁-Here, I Stand For You(넥스트)[듣기/가사]+원곡 동영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