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기타

팬텀싱어 2 김지원-내영혼 바람되어(이엘)[듣기/가사]+원곡 동영상

반응형

팬텀싱어 2 김지원-내영혼 바람되어(이엘)

[팬텀싱어] 방송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본선 진출을 앞두고 참가자들의 치열한 대결이 펼쳐졌다.

팬텀싱어 2 김지원-내영혼 바람되어 바로듣기

팬텀싱어 김지원-내영혼 바람되어 가사
그곳에서 울지마오 나 거기없소
나 그곳에 잠들지 않았다오
그곳에서 슬퍼마오 나 거기없소
그 자리에 잠든게 아니라오
나는 천의 바람이 되어
찬란히 빛나는 눈빛 되어
곡식 영그는 햇빛되어
하늘한 가을비 되어
그대 아침 고요히 깨나면
새가되어 날아올라
밤이되면 저하늘 별빛되어
부드럽게 빛난다오

그곳에서 울지마오 나 거기없소
나 그곳에 잠들지 않았다오
그곳에서 슬퍼마오 나 거기없소
이 세상을 떠난게 아니라오
나는 천의 바람이 되어
찬란히 빛나는 눈 빛이 되어
곡식 영그는 햇빛되어
하늘한 가을비되어
그대 아침 고요히 깨나면
새가되어 날아올라 밤이되면
저하늘 별빛되어
부드럽게 빛난다오

 

팬텀싱어 2 김지원-내영혼 바람되어(이엘)

죽음의 조라 불리는 3조, 해외파 성악가들이 대거 포진된 4조, 실력파 뮤지컬 배우들로 가득한 조에서 귀호강 무대를 선보였다.

농부 테너 정필립, 소리꾼 전태원, 호텔 가수 신명근, 씨름 선수 출신 안세권, 러시아어로 된 노래를 부른 조민웅, 박상돈 동생 박상규, 뮤지컬 스타 이충주 등이 무대를 펼쳐 눈길을 끌었다.

 

팬텀싱어 2 김지원-내영혼 바람되어(이엘)[듣기/가사]+원곡 동영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