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Nuevo-도도 [가사/듣기]

반응형

Nuevo-도도

Nuevo-도도 바로듣기

Nuevo-도도 가사

What’s your name ? 
Yesterday , my 
Memories are disappeared , 어디있을까 
All that lovers 없는 일이야 
오후에 뭘한지 기억 나지 않아 
  
Yeah ok imma breath , 걱정마 
8개월 간 세월 다시 대로 잡아 
애드라 나 믿지 벌어 왔었잖아 
Arizona clock is broken , find out ! 

Hey , choo-choose Audio files  
OR Hurt of mind on me 
아끼면서 다신 놓지말기 
널 빛추면서 넌 빛 
Lookin’ overseas 

더보기


멀리만치 널 높이면서 높이
허나 잊지말고
널 사랑했었던 마음들에게 건네 주게.
널 누가 이렇게 두랬어
돈이 먼저면 안 돼 2. Racks
Have fun of 3 음악 , 사랑과 그 temperATURE
+ N this is natural tempo
너가 걸어왔던 길인데 왜 너 숨어
술래가 숨어도 너에게 너는 절대 숨지마
내가 살아왔던 거짓말

처음부터 계속된 난 믿어 , 돼
마지막까지 걸어왔던 내 길을
의심치 말고 더더 담아놔야 돼
난 가야해 다시 금 버티고 써야해
더 도도하게 난 다가가야해
도도하게 레부터 미까지 걸어가야해
파솔 취할 준비가 됐어 라시도 건배
이 옥타브 난 이제 떠나

Nuevo-도도

어느 날 갑자기 태영이가 비트를 보내 왔어요.
(2021년 8월 2일 오후 9시 50분 카카오톡)
태영 : 도도 164.mp3
저는 계속되는 밤과 우울에 젖어 있을 때 였구요.

 


(2020년 12월 12일 메모장)
나는 오늘 굉장히 우울했다
열심히 일하는데 돈은 많이 소비되고 이에따른 정신병으로 나를 괴롭혀오던 나를 작품으로 승화했다

태영이가 적어 놓은 제목을 보자마자 , 다시 펜을 쥐고 제가 저에게 해주고 싶은 말을 적어 내려가기 시작 했어요. 이제는 그 옥타브를 떠나기로 했어요. 도도를 완성했으니까요

 

Nuevo-도도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