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슈야 (SHUYA)-단점일기 (Acoustic Ver.) [가사/듣기]

반응형

SHUYA(슈야)-단점일기 (Acoustic Ver.)

슈야 (SHUYA)가 디지털 싱글 " 단점일기 (Acoustic Ver.) " 를 발표했다. 

슈야 (SHUYA)-단점일기 (Acoustic Ver.) 바로듣기

SHUYA-단점일기 가사

나는 게을러 
이루지 못할 꿈만 꾸고 
친구를 질투하고 
남의 성공에 괴로워 울 때도 있다 

마음에 없는 
환호를 보낸 뒤에 나는 
가시 돋친 말들을 
일기장에 가득하게 쓸 때도 있다 

더보기

사랑한다 말하면서도
너의 마음을 의심하고
다른 사람에게 보이는 미소를 빼앗고 싶어

아름다운 모습
하나도 없는 나의 마음
누군가 들여다본다면 즉시 날 떠나버리겠지
도망치고 싶어
나와는 어울리지 않는
커다란 세상으로부터

나는 멍청해
형편없는 생각만 하고
지금 이 순간에도
상황을 탓하기만 한다

사랑한다 말하면서도
너의 과거를 떠올리고
상처받기 싫어 대충 고른 말로 널 울게 하네

아름다운 모습
하나도 없는 나의 마음
누군가 들여다본다면 즉시 날 떠나버리겠지
도망치고 싶어
나와는 어울리지 않는
커다란 세상으로부터

나는 게을러
욕심도 많고
눈물도 많고

슈야 (SHUYA)-단점일기 (Acoustic Ver.)
‘단점일기’는 지난 2021년 2월에 발매된 슈야의 앨범 ‘스무우울넷’ 타이틀곡으로, 서툴게 써 내려간 부끄러운 마음들이 누군가에게는 위로가 되길 바라며 만들어진 발라드곡이다.

 


앨범 ‘스무우울넷’ 타이틀곡 ‘단점일기’를 리메이크 한 이번 음원은, Sound Surgeon이 프로듀싱을 맡아 어쿠스틱 느낌으로 재해석 되었다.

원곡에서 풀 밴드의 다양한 사운드와 슈야의 담담한 목소리 조화가 돋보였다면, 새롭게 재해석된 ‘단점일기’는 곁에 있는 누군가에게 이야기하듯 온전히 슈야의 노래와 피아노로만 시작되며 곡의 후반부에는 스트링이 더해져 감정을 더 몰고 가는 듯한 편곡으로 이루어져 듣는 이들에게 원곡과는 또 다른 새로운 감성을 선사할 전망이다.

 

슈야 (SHUYA)-단점일기 (Acoustic Ver.)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