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해빈-거리 [가사/듣기]

반응형

해빈-거리

해빈이 디지털 싱글 " 거리 "를 발표했다.

해빈-거리 바로듣기

해빈-거리 가사

반짝 빛이 났지 거리를 걸을 때 
너는 뭐가 그리 행복한지 밝게 웃었어 
황홀한 눈으로 너의 짙은 세상 볼 때면 
네 눈에 비치는 바닷속 별 하나 

신호등을 건너가 목적지는 없어도 
홀로 걷는 이 밤이 너로 자욱하기만 해 
초록색 불빛들이 나를 감싸 안아도 
빨간 하늘 물든 채로 내 맘을 맡길래 

더보기

너와 나의 빨간 세상엔
날 바라봐 주던 니가 있을까
너와 나의 푸른 세상을
그냥 습관처럼 널 향해 있을래
이 길엔

손 흔들어 주던 반대쪽에 그 길가에
아른거릴수록 그저 멍하니 서서 있는데
솔직히 힘들어 숨겨도 가려지지 않아
조금 더 웃음지어 보일래

신호등을 건너가 이런저런 생각에
문득 떠오를 때면 나를 불러도 돼
혹시 길을 헤매서 오래 걸릴지라도
돌고 돌아 나에게 꼭 찾아와 줄래

너와 나의 빨간 세상엔
날 바라봐 주던 니가 있을까
너와 나의 푸른 세상을
그냥 습관처럼 널 향해 있을래

너와 나의 새벽녘 거리
두 눈을 감은 채 너를 그릴래
너와 나의 아픈 세상도
이젠 멈춰두고 천천히 웃을게
오늘을

해빈-거리

가끔가다 신호등을 기다릴 때 초록색 불빛보다 빨간색 불빛이 더 반가울 때가 있어요. 삶이란 거리를 쉴 새 없이 걸어가다 예상치 못한 휴식을 맞이할 때 나라는 이야기를 조금 더 천천히 읽어 보면 좋을 것 같아요.

 


내가 사랑하는 건 뭔지 내가 꿈꾸는 세상은 어떤 색인지 당신의 급한 걸음을 방해하는 빨간불이 오늘 하루는 따뜻한 느림을 선물하는 예쁜 별빛이기를.

1.거리
Lyrics by 해빈, 김동훈, Rubber man(형상현)
Composed by 해빈, 김동훈, Rubber man(형상현)
Arranged by 해빈, 김동훈, Rubber man(형상현)
Vocal by 해빈

2.무지개

 

해빈-거리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