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오베-미안해 [가사/듣기]

반응형

오베-미안해

싱어송라이터 오베(Ove)가 첫번째 정규 앨범 오베라는 음악 [The music called Ove]발매하고 타이틀곡 " 미안해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오베-미안해 바로듣기

오베-미안해 가사

미안해 나 어떻게 말해야 할까 
모든 걸 내던지고 안아준 네게 

그때는 내가 너무 힘들어서 사랑이라 날 속였어 

미안해 나 뭐라 말을 해야 할지 몰라 
미안해 넌 나의 손을 놓아야만 해 

그렇게 날 떠나 이제 나를 놓아줘 
나 더 이상 너를 사랑할 수가 없어 

더보기

고마워 나 이 말은 해주고 싶어
초라한 내 모든 걸 품어준 네게

그때는 내가 너를 언젠가는 
사랑할 수 있을 거라 날 속였어

미안해 나 뭐라 말을 해야 할지 몰라
미안해 넌 나의 손을 놓아야만 해

그렇게 날 떠나 이제 나를 놓아줘
나 더 이상 너를 사랑할 수가 없어

네가 준 마음 나 전부 간직할게 
너는 나에 대한 모든 걸 잊어줘
나를 사랑한 마음까지 모두 다 넌 그래야 해

미안해 나 뭐라 말을 해야 할지 몰라
미안해 넌 나의 손을 놓아야만 해

그렇게 날 떠나 이제 나를 놓아줘
나 더 이상 너를 사랑할 수가 없어

미안해
미안해
미안해
미안해

오베-미안해 

싱어송라이터 오베(Ove)의 첫번째 정규 앨범 오베라는 음악 [The music called Ove] 20대의 서툴기에 더 빛나고 용기 있기에 더 어둡던 이야기를 하고 싶었습니다.

 


엉망이었지만 순수했던 사랑과 한 치 앞도 모르는 미래이지만 그 안에서 어떻게든 빛을 내고 싶던 누구에게나 특별한 20대의 시간들을 놓치지 않고 싶어 이 앨범으로 만들었습니다.

그때의 제가 어쩌면 지금 제가 만드는 음악들의 모든 감성이 된 거 같습니다. 이 앨범을 들으시는 모든 분들이 지나간 혹은 지나고 있는 다가올 그때를 생각하며 따듯하게 들어주시면 좋겠습니다.

 

오베-미안해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