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Whale (웨일)-Here I Am [가사/듣기]

반응형

Whale (웨일)-Here I Am

웨일 (Whale)이 2021년 12월 마지막 싱글 " Here I Am "을 발표했다. 

Whale (웨일)-Here I Am 바로듣기

Whale (웨일)-Here I Am 가사

내 모습은 언제나 당신을 위해 
고쳐지고 부서지며 잃어 
거울 속 아무도 모르는 얼굴 
눈물로 얼룩져 있네요 

이 아름다운 세상엔 나의 자리는 
처음부터 없었다는 듯이 
어둠 속 방향도 이유도 없는 
그곳에 내가 있어요 

잃어버린 나를 찾아서 
저 마지막 고개 너머까지 
잠들어 버리지 않고 
끝끝내 닿아 웃어보길 

더보기

눈을 감아 있는 그대로의 모습
부끄러워하지 않기를
하루를 시작할 눈이 떠지면
눈부신 나를 믿기를

잃어버린 나를 찾아서
저 마지막 고개 너머까지
잠들어 버리지 않고
끝끝내 닿아 웃어보길

다시 일어나길 너무나 먼 길에 지쳐
그 꿈들이 사라져도
끝끝내 닿아 꼭 웃어보길
있는 그대로의 날 만나길

Whale (웨일)-Here I Am 
2021년 웨일의 반가운 신보들 속에 12월 마지막 싱글을 발표한다.

 


지나온 시간들 속에 자신을 위로하며 진솔한 마음의 목소리를 담았다. 그동안 대중에게 보여준 다양한 그녀의 음악 셰계가 앞으로도 더욱 기대가 된다.

작사. 작곡: 웨일
편곡: 웨일, 권영훈
일렉기타: 웨일
노래: 웨일

 

Whale (웨일)-Here I Am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