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한결-그날처럼.. [가사/듣기]

반응형

한결-그날처럼..

한결이 디지털 싱글 " 그날처럼 "을 발매했다. 

한결-그날처럼.. 바로듣기

한결-그날처럼.. 가사

처음 너를 만났을 때 
넌 내게 정말 천사 같았어 
웃는 얼굴 눈웃음이 
아직도 선명하게 남아 

그때의 넌 내 안에 
그대로 남아 있는데 
내 손을 떠나간 너 
아직 그대로일까 oh 
겉으론 밝은 척하면서 
여전히 힘들어할까 

너를 처음 본 그날도 
너를 떠나보낸 날도 
너를 사랑하지 않은 적 없었다 
미안하다는 말 전해주기보다 
다시 너에게 
내가 그날처럼 말해도 될까 

그때의 난 아직도 
바뀐 것 하나 없는데 
내 손을 떠나간 너 
아직 그대로일까 oh 
너를 만나 생긴 습관도 
변하지 않았는데 

너를 처음 본 그날도 
너를 떠나보낸 날도 
너를 사랑하지 않은 적 없었다 
미안하다는 말 전해주기보다 
다시 너에게 
내가 그날처럼 말해도 될까 

더보기

부끄러워하던 너의 모습
이젠 조금 흐릿하게 보여
정말 널 위한다면
잊어야 할까

너를 처음 본 그날도
너를 떠나보낸 날도
너를 사랑하지 않은 적 없었다
미안하다는 말 전해주기보다
다시 너에게
내가 그날처럼

한결-그날처럼..

널 지은 노래..

Production Company @㈜뮤블
Composed by 엄홍석, hans
Lyrics by 한결, 엄홍석

 

한결-그날처럼..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