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SUPPORT-지금보다는 나아지기는 하는걸까? (Prod. by Franken.) [가사/듣기]

반응형

SUPPORT-지금보다는 나아지기는 하는걸까? (Prod. by Franken.)

SUPPORT-지금보다는 나아지기는 하는걸까? 바로듣기

SUPPORT-지금보다는 나아지기는 하는걸까 가사

Okay! 
나는 더 
노력을 해야 돼 더 
나를 이겨내기 위해서 
아프기 싫어서  
지금보다는 나아지기를 나는 원해서 
나는 더 
노력을 해야 돼 더 
나를 이겨내기 위해서 
아프기 싫어서  
지금보다는 나아지기를 나는 원해서 
나는 지금보다는 나아지길 원해 
지금 살아가고 있는 세상속에 
왜 태어났는지 모르겠어 난 
어떻게 해야 할지를 모르겠어 난 
이겨내기 위해서 나는 말이야

더보기


무슨 짓이든 다 해봤어 나는 말이야
너희들이 나에 대해 뭐를 아냐?
나를 잘 아는 것은 내 가족들도 아냐
혼자서 끙끙대며 살아
매일 내가 이러는 것도 지겨워
매일 반복되는 아픈 일상들이
내게는 너무 아프니까 
나는 내 자신을 죽여
아직은 나아지길 멀었나 봐
언제쯤 이 고통을 탈출할 수 있을지 몰라
나는 더.. 그래 맞아.. 
나는 더.. 노력을 해야 하나 봐.. 
나는 더
노력을 해야 돼 더
나를 이겨내기 위해서
아프기 싫어서 
지금보다는 나아지기를 나는 원해서
나는 더
노력을 해야 돼 더
나를 이겨내기 위해서
아프기 싫어서 
지금보다는 나아지기를 나는 원해서
지금보다는 나아지기를 나는 원해서 
이런 말을 외쳐도 내게는 소용없어
항상 그래왔다는 듯이 나는 겪어왔으니까
이젠 ''아프기 싫어...''서 이 짓 마저 하니까
나는 노력을 더 해야 하나 봐
아직 나는 안아프기는 정말 멀었나 봐
그렇지만 나는 어떡해 해야 할지 몰라
내가 왜 이렇게 된 건지 나조차 몰라
공감을 해줬으면 해
그래야 내가 점차 나아질 것 같아
이제야 내가 안정이 된 것 같아
약을먹었으니 좀 나아진것 같아 
잠시동안만 나를 이겨내야 해
이젠 아프지 않게 되는 날이 찾아오길 원해 난
지금보다 나아지기를 원하니까 
노력을 더 해야 하나 봐 나는 더 
나는 더
노력을 해야 돼 더
나를 이겨내기 위해서
아프기 싫어서 
지금보다는 나아지기를 나는 원해서
나는 더
노력을 해야 돼 더
나를 이겨내기 위해서
아프기 싫어서 
지금보다는 나아지기를 나는 원해서
나는 더
노력을 해야 돼 더
나를 이겨내기 위해서
아프기 싫어서 
지금보다는 나아지기를 나는 원해서
나는 더
노력을 해야 돼 더
나를 이겨내기 위해서
아프기 싫어서 
지금보다는 나아지기를 나는 원해서

SUPPORT-지금보다는 나아지기는 하는걸까? (Prod. by Franken.)

〈나의 마지막 20살...〉
나의 마지막 20살을
장식하기위해서 만든 곡이다.
나의 20살은 이러했다...
나의 마지막 20살을 이렇게 마무리 짓는다.

 


1.Run Away! (Prod. GUNYUNG)
말을 해도 들어주지 않고 모른척하는
현실에 도망가는 나를 표현한 곡이다.
도망을 가고 나서 혼자서 끙끙대도
힘든건 똑같다는 것을 표현한 곡이다.


2.지금보다는 나아지기는 하는걸까? (Prod. Franken.)
이 세상에 내가 왜 태어났는지...
나는 앞으로 무엇을 하며 살아가야 하는지...
지치고 아픈 나를 표현한 곡이다.
노력을 앞으로 더 해야지만
내가 지금 이 현실에서 탈출할수 있고
지금보다는 나아질수있겠다는것을 표현한 곡이다.

 

SUPPORT-지금보다는 나아지기는 하는걸까? (Prod. by Franken.)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