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HUZ & 서스밴드-BLOSSOM (Feat. 서영) [가사/듣기]

반응형

HUZ & 서스밴드-BLOSSOM (Feat. 서영)

서영이 참여한 HUZ 와  서스밴드가 디지털 싱글 " BLOSSOM " 을 발표했다.

HUZ & 서스밴드-BLOSSOM (Feat. 서영)바로듣기

HUZ & 서스밴드-BLOSSOM 가사

코끝이 간지러운 향기에 
어제와 또 다른 오늘이 두근거려 
눈부신 햇살 속에 살랑이는 네가  
내 안에 차올라 붉게 물들어 

움츠린 날개를 펴 다시 너로 피어나  
세상과는 달라 one and only 
뭐라 해도 너야 want you baby 
내리는 어둠 속을 헤메이다 깨어나 
괜찮아 넌 항상 빛이 나니까 

더보기

You know, I know
물러서면 안 돼 
축제를 열어
너와 나의 story

And now the Showtime
Step by step 리듬 속에
춤추는 너의 꿈들을 나는 알아
Step by step 걸음마다
빛나는 너의 미소에 나는 날아

내 손을 잡아
이 밤이 가도 좋아
널 위해 눈부신 꽃 송일
내려줄 테니까

저 멀리 하늘을 봐
별들이 내게로 와
빛을 내 아득히 멀리서 날아온 우리의 내일이야

화려한 가면 속에 숨겨둔 너를 보여
이미 넌 그대로 충분하니까

You know, I know
물러서면 안 돼 
축제를 열어
너와 나의 story

And now the Showtime
Step by step 리듬 속에
춤추는 너의 꿈들을 나는 알아
Step by step 걸음마다
빛나는 너의 미소에 나는 날아

내 손을 잡아
이 밤이 가도 좋아
널 위해 눈부신 꽃 송일
내려줄 테니까

잠 못 이루던 어린 시간들
다 잊게 될 걸
그 맘을 태워 celebrate forever

And now the Showtime
Step by step 리듬 속에
춤추는 너의 꿈들을 나는 알아
Step by step 걸음마다
빛나는 너의 미소에 나는 날아

내 손을 잡아
이 밤이 가도 좋아
널 위해 눈부신 꽃 송일
내려줄 테니까

내 손을 잡아
이 밤이 가도 좋아
널 위해 눈부신 꽃 송일
내려줄 테니까

HUZ & 서스밴드-BLOSSOM (Feat. 서영)
어린시절 무한히도 빛나던 눈빛이 해가 지날수록 생기를 잃어가는 듯하다. 이제는 하고싶은 일만 하기에는 책임이 뒤따르고, 막힘없이 도전하기엔 두려움이 앞선다.

 


하지만 빛 바랜 현실을 되돌려 한번 더 힘을 내준다...  열정과 설렘이 가득했던 ‘시작’으로 돌아가 빛나는 당신 임을 다시 떠올린다면...  그토록 바라는 당신의 꿈에 결국은 닿을 것이라는 응원의 메시지를 전한다.

서영

"걱정 말고 마음껏 해봐. 널 위해 눈부신 꽃 송일 내려줄 테니”

 

HUZ & 서스밴드-BLOSSOM (Feat. 서영)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