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Darcii (다아시)-국민체조 [MV/가사]

반응형

Darcii (다아시)-국민체조

록스타(예정) 다아시 (Darcii)가 첫 번째 싱글 앨범 " 국민체조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Darcii (다아시)-국민체조 바로듣기

Darcii (다아시)-국민체조 가사

요즘 나는 더 이상 
너의 말에 흥미가 없다 
네가 얘기를 할 때 나는 차라리  
국민체조 노래를 생각해  
나 나나 나나나 나나나나 
나나나나 나나 나 
이다음에 뭐였더라 생각하다가 
또 너의 말을 흘려듣고 말았네 

It doesn’t mean 
I don’t love you anymore  
It doesn’t mean 
I don’t love you anymore  
It doesn’t mean 
I don’t love you anymore  
잠시 생각한 것뿐이야  

더보기


It doesn’t mean
I don’t love you anymore 
It doesn’t mean
I don’t love you anymore 
It doesn’t mean
I don’t love you anymore 
나의 맘은 변함없어

요즘 나는 더 이상
너의 말에 집중이 안 돼
네가 얘기를 할 때 나는 차라리 
국민체조할 때를 기억해 
나 나나 나나나  나나나나
나나나나 나나나

It doesn’t mean
I don’t love you anymore 
It doesn’t mean
I don’t love you anymore 
It doesn’t mean
I don’t love you anymore 
잠시 생각한 것뿐이야 
It doesn’t mean
I don’t love you anymore 
It doesn’t mean
I don’t love you anymore 
It doesn’t mean
I don’t love you anymore 
나의 맘은 변함없어

Darcii (다아시)-국민체조

모든 사람을 위한, 그러면서도 그 어느 누구를 위한 것도 아닌 노래. 21세기를 대표하는 록스타(예정) 다아시 (Darcii)의 역사적인 첫 번째 싱글 앨범!

 


20세기에 비틀스가 있었다면 21세기에는 다아시가 있기에 세상은 아직 살아 볼 만하다. 음악계와 미술계에 등장한 이 반가운 불청객을 환영하자!

기억 속에 각인된 교육과 어른이 된 지금의 사랑, 그 간극에서 느껴지는 이질감. 곱씹어 생각하면 꽤나 기이하고 쓸쓸하면서도 희망이 담겨 있는 모순적인 사랑 노래 ‘국민체조’.


이 곡에서 다아시는 수많은 위대한 예술가들이 그러했듯이 인간 삶의 지독한 권태를 다아시 자신만의 방식으로 유쾌하게 표현해 내고 있다.

 

Darcii (다아시)-국민체조 [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