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진동 프로젝트-기억 (Feat. 김덕하) [가사/듣기]

반응형

진동 프로젝트-기억 (Feat. 김덕하)

진동 프로젝트-기억 (Feat. 김덕하)바로듣기

진동 프로젝트-기억 가사

추억을 넘기다 이젠 아련해진 
내 모든 날 중 너란 페이지 
아직 가슴 한 켠엔 니가 남아있는 지 
문득 스친기억 떠올리곤 해 
가끔씩 떠올라 내 기억 속 넌 너무 커다래서  
쉽게 지워낼 수는 아마 없을거야 
남아있는 맘은아냐 보고싶지 않아 
가끔 널 생각하는 내가 더 미워질 뿐이야 
니 생각 안나게 더 노력할게 지금 연인에게 
미안하지 않게 내가 더 잘 할게 사랑해 

더보기

추억을 넘기다 이젠 아련해진
내 모든 날 중 너란 페이지
아직 마음 한 켠엔 너를 생각하는 지
문득 스친기억 떠올리곤 해
가끔씩 떠올라 내 순간 속 넌 너무 아늑해서
쉽게 비워낼 수는 아주 잊고 살 수는 아마 힘들거야
남아있는 맘은아냐 보고싶지 않아
가끔 널 생각하는 내가 더 미워질 뿐이야
니 생각 안나게 더 노력할게 지금 연인에게
미안하지 않게 내가 더 잘 할게
다른사람 사랑하면서 너란 사람 추억 속엔
여전히 참 고운사람 이었었나봐 
기억할게 가슴이 너를 잊는 날까지 
우리 사랑에 후횐 없었다고
남아있는 맘은아냐 보고싶지 않아
끝내 잊어버릴 사람이야 추억도 하지마
니 생각 안나게 더 사랑할게 지금 연인에게
미안하지 않게 내가 더 잘할게 사랑해

진동 프로젝트 No.1
진동 프로젝트-기억 (Feat. 김덕하) 
작사작곡 듀오 '진동프로젝트' 첫 번째 싱글앨범[기억] 발표. 송라이터 '진동'은 진민(편곡,기타), 동균(작사,작곡)로 구성된
2인조 프로듀싱팀이다. 이번 '기억' 이라는 곡을 시작으로 추후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계획하고 있다.

 


진민의 부드럽지만 섬세한 편곡과 동균의 순수하고 진심어린 노랫말로 다가올 것을 약속 드린다. [기억]은 서툴지만 아늑했던 첫 사랑의 기억과 현재 연인에게 마음다해 사랑하겠다는 한 남자의 다짐을 담았다.

 

'남아 있는 맘은 아냐 보고싶지 않아', '가끔 널 생각 하는 내가 더 미워질 뿐이야', '니 생각 안나게 더 노력할게 지금 연인에게 미안하지 않게 내가 더 잘 할게' 또한 담백하고 호소력 짙은 목소리의 김덕하 님이 보컬로 참여하여 노래의 감정을 증폭시켰다.

 

진동 프로젝트-기억 (Feat. 김덕하)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