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Kamello (카멜로)-Get Up (Prod. by Lubiz)[듣기/가사]

반응형

Kamello (카멜로)-Get Up (Prod. by Lubiz)

신인 래퍼 '카멜로(Kamello)'의 데뷔작이자 첫 EP 앨범인 'One Man Show' 발표했다.

Kamello (카멜로)-Get Up 바로듣기

Kamello (카멜로)-Get Up (Prod. by Lubiz)

신인 래퍼 '카멜로(Kamello)'의 데뷔작이자 첫 EP 앨범인 'One Man Show' 발표

'카멜로(Kamello)'는 이 앨범을 통해 각 트랙 속에 자신의 이야기를 풀어나가며 래퍼로써의 삶을 시작한 후, 자신의 일상으로부터 느낀 감정들을 담아냈다.'One Man Show'라는 앨범 타이틀답게 '카멜로(Kamello)'라는 한 사람이 보여줄 수 있는 스토리들을 아낌 없이 녹아들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했다고 한다. 앨범 자켓에도 표현되어 있듯 주인공은 자기 자신이라는 것이다.


이번 앨범에선 '스트롱베리(StrongBerry)' 크루 소속인 '루비즈(Lubiz)'가 프로듀싱, 믹싱, 마스터링, 총괄까지 맡게 되었으며, 역시 같은 '스트롱베리(StrongBerry)'에 속한 '비버(Beaver)'가 레코딩부터 피처링, 아트워크까지 도와주게 되었다. 이하 같은 크루인 '공도하', '라건(Ragun)'이 피처링으로 참여하여 각 트랙을 빛내주었다.

"01. Introduction (Prod. by Lubiz)"
- 매체에서 비춰지는 래퍼의 모습과는 다른, 오직 자기 자신의 목소리로 본인을 소개하는 트랙이다.
"02. Get Up (Prod. by Lubiz)"
- 아르바이트와 음악 생활을 병행하면서 떠올렸던 생각과 느낌을 솔직하게 표현한 곡이며, 자신의 평범한 내면을 담아놓은 트랙이다. '루비즈(Lubiz)'의 펑키한 비트와 '카멜로(Kamello)'의 통통 튀는 랩이 함께 조화를 이루며 재미있는 트랙이 완성되었다. 누구나 다 편하게 들을 수 있다. 그래서 타이틀 곡.
"03. Gravity (Skit) (Prod. by Lubiz)"
- 2번 트랙인 'Get Up'에서 담겨있는 일상의 고단함 속에 지친 자신의 모습을 잠시 동안 표현한 트랙이다. 'Get Up'에서 '4번 트랙인 'Misfit'으로 이어지기 전, 잔잔한 피아노 선율이 전환점임과 동시에 그의 공허함과 외로움이 대변 해준다고 말할 수 있다.
"04. Misfit (Feat. Beaver) (Prod. by Lubiz)"
- 바빠진 일상에 의해서 주변 사람들과 멀어진 관계, 단절된 소통을 다시 회복하고 싶은 의미로 만든 트랙이다. '비버(Beaver)'가 보컬로 참여해줌으로써 쓸쓸한 느낌을 좀 더 부각 시켜주었다.
"05. 어떻게 지내 (How About U) (Prod. by Lubiz)"
- 첫 사랑, 또는 연락이 두절된 친구들을 회상하며 만든 트랙. 이 곡을 통해 '카멜로(Kamello)'의 진솔한 얘기와 안부가 그들에게 전해졌으면 하는 바람이다.
"06. Prologue (Feat. 공도하) (Prod. by Lubiz)"
- 과거를 회상하면서, 앞으로의 삶이 좀 더 발전할 수 있도록 다짐하는 각오가 담긴 트랙이다. 앨범에서 결말을 나타내는 트랙이지만, '카멜로(Kamello)'는 이제 시작이라는 역설적인 뜻이 담겨있기도 하다. '공도하'의 랩이 이 곡의 풍성함을 보태주었다.
"07. All I Need (Feat. Ragun) (Prod. by Lubiz)"
- Bonus Track으로 만든 곡이나, 앨범 제목 안에 숨어있는 의미를 부각하게 되었다. 피처링으로 참여한 '라건(Ragun)'은 소망이 담긴 가사를 통해 패기로움을 보여주었고, '카멜로(Kamello)'는 음악을 하기로 결심하고 난 뒤, 부모님과의 갈등을 희화화하여 재미있게 풀어낸 곡이다.

 

 Kamello (카멜로)-Get Up (Prod. by Lubiz)[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