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산하-I'm fine [가사/듣기]

반응형

Sanha (산하)-I`m fine

싱어송라이터 '산하 (Sanha)'가 세 번째 싱글 앨범 " I'm fine " 을 발표했다

산하-I'm fine 바로듣기

산하-I'm fine 가사

어느새 희미해져 버린 
내가 가려 했던 목적지
타인의 소음으로 희미해져
보이지가 않는데
뒤에선 빨리 가라 재촉하는 사람들의 아우성
난 또 익숙한 듯 익숙하지 않은
새벽길을 혼자 터벅터벅 걸어가지 
나는 혼자지만 im fine

저기에 깜빡거리는
가로등 하나 나를 밝히고
뭔가에 홀린 듯 비틀대며
걸어가지만 잡히지 않는 걸
내 안에서 빨리 가라 재촉하는 나 자신의 아우성
난 또 익숙한 듯 익숙하지 않은
새벽길을 혼자 터벅터벅 걸어가지
나는 혼자지만 im fine
이제 여기 나는 없어 

더보기


이제 내 모습이 없어
이제 나는 여기 없어 
이제 없어 내 모습은
이제 여기 나는 없어 
이제 내 모습이 없어
이제 나는 여기 없어 
이제 없어 내 모습은
내 안에서 빨리 가라 재촉하는
내 자신의 비명이
나를 익숙한 듯 익숙하지 않은
새벽길로 혼자 터벅터벅 걸어가게 하지
나는 혼자지만 fine
나를 익숙한 듯 익숙하지 않은
새벽길로 혼자 터벅터벅 걸어가게 하지
나는 혼자지만 fine

Sanha (산하)-I'm fine

싱어송라이터 '산하'의 세 번째 싱글 앨범 [I'm fine]

 


지금의 나의 미래는 너무 불확실하고
주위에서의 압박도 있지만
그걸 다 이겨내고 어려운 길이라도
"난 헤쳐나갈 수 있어"
라는 당당한 포부를 밝히는 노래 입니다.

록적인 요소와 인디적인 감성을 결합하여
재밌고 신나는 곡입니다.

작사 : 산하(Sanha)
작곡 : 산하(Sanha)
편곡 : 산하(Sanha)
보컬 : 산하(Sanha)

 

산하-I'm fine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