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희상-달 [MV/가사]

반응형

희상-달

싱어송라이터 희상이 디지털 싱글 " 달 "을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희상-달 바로듣기

희상-달 가사

하늘이 점점 어두워진다
바람이 점점 거세어진다

미친 듯이 비가 내리면
푸른 달이 모습을 드러낸다

아아아아아 아아아아아
아아아아아 아아아아아

나는 사라져
나는 사라져
나는 사라져
사라져가네

더보기

거짓의 가면 벗어 내리고
증오의 칼날 휘두르며

선홍빛 선혈 뿜어내고
나는 또다시 죽어가지

나는 또다시 죽어가

희상-달
전교조 노래패 ‘해맑은 웃음을 위하여’에서 활동했던 싱어송라이터 희상이 오랜만에 새로운 노래를 발표한다.

 


이번 앨범에는 마음속 작은 빛마저 갉아먹는 무자비한 어둠 앞에서 무력해지는 스스로의 모습을 안타까운 심정으로 노래한 [달]과 그럼에도 지친 우리에게 한줄기 빛이 되어주는 [위로]가 담겼다. 그 어느 때보다 어두운 시기에 희상의 노래가 작은 위안이 되길 바라본다.

Track 1. 달
작사 : 희상
작곡, 편곡 : Koaz
Vocal : 희상
Guitar : Koaz
Bass : Woozi

Track 2. 위로
작사 : 희상
작곡, 편곡 : Koaz
Vocal : 희상

 

희상-달 [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