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슬피-나의 계절은《가사/듣기》

반응형

슬피-나의 계절은

밴드’슬피’가 앨범 [SEASON]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 나의 계절은 " 을 공개했다. 

슬피-나의 계절은 바로듣기

슬피-나의 계절은 가사

너에게 더는 설명할 이유가 없다는 걸 
너에게 더 잊혀지기 싫어서 난 멀어져가
혹시 말이야 이 비밀을 알게되면

흘러가는 시간을 붙잡을 수 없다면 
흘러가는 마음이라면 감당할 수 없어
머무르는 계절이 영원할 것 같아도 
머무르는 상처는 더욱 깊어져만 가지

더보기

사실은 좋아해 한마디를
흰 계절에 몰래 숨겨두었어
사실은 기다려 이 비밀을 
알아주길 사라져도

하얀비가 내리면 널 찾아갈게 
네 곁 가까이에 꼭 붙어 있을게
한걸음 가면 두걸음 오는 널 밀어내 보지만
왜 도망가지 않아 널 마주할 수 없어 
끝까지 마음 보여 주지마 나에게는

밀어내는 모진말 이해 바라진 않아 
사라지는 모습은 보여 줄 수 없으니까
잊혀지는 방법도 나쁘진 않은거라 생각했으니

살아가길 바래 좋은사람과
함께 추억을 남기면서 살아가
한걸음 가면 두걸음 오는 널 밀어내 보지만
왜 사라지지 않아 널 마주할 수 없어 
끝까지마음 내어 주지마 
나에게는 부디

있어주길 바래 기억하길 바래
도망가길 바래 있어주길 바래
떠나가길 바래 머무르길 바래 영원히

추운바람이 불면 날 기억해줘 
흰 눈속에서 날 떠올려 주기를
한걸음 가면 두걸음 오는 널 밀어내 보지만
왜 잊혀지지 않아 널 마주할 수 없어
끝까지 마음 열어 주지마 나에게는

슬피-나의 계절은

여기서 불러볼래 SLPY!! 부산에서 활동중인 밴드’슬피’가 피어나는 봄 싱그러운 향기를 머금고 다시 찾아왔다.작년 10월, 밴드명과 동명의 타이틀곡인 SLPY를 발표한 이후 5개월만에 새롭게 발매한 이번앨범은 ‘나의 계절은’과 ‘5월’ 이렇게 2곡의 타이틀로 구성되었다.

 


두곡 모두 90년대 유행했던 락사운드를 슬피만의 느낌으로 재해석하여 작업하였으며 강력한 디스토션 이펙트와 비트감으로 한때 락음악 좀 들었던 사람들에게 추억을 선사한다.

특히 가사작업에 공을 들인 이번 앨범에서는 듣는이의 아름답던 시절을 떠올리게 해주는 선물같은 앨범이 될 것 이다.
항상 새로운 음악으로 다가오는 그룹’슬피’의 이번앨범에선 어떤 이야기가 펼지질지 주목해보자.

Executive Producer - 양강모
Album Design - 이세설
Mixing, Mastering - 서정혁(AK music company)

 

슬피-나의 계절은《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