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종연-True Love [가사/듣기]

반응형

종연-True Love

종연이 디지털 싱글 " True Love " 를 발표했다.

종연-True Love 바로듣기

종연-True Love 가사

아무리 무슨
말을 해봐야

어차피 소용
없다는 걸 알아도

사랑은 
변치 않아

당신의 마음을
온전히 알아도

맘처럼 되지 않는걸
나 어떡해

조금만
기다려줘요

아픔은 어린아이만
알 거라고

넌 이제 어른이
됐는데 어떡해

더보기

너무 
걱정 말아요

당신의 꽃이 될 테니
물을 주고 바라봐 줘요

내 잎이 지진 않을 테니
내 아름다움을 봐줘요

당신의 꿈이 될 테니
눈을 감고 바라봐 줘요

꺼지지 않는 불이 될 테니
당신은 밤이 돼줘요
빛날 수 있게

종연-True Love

그는 나를 사랑한다.
그는 나에게 물을 주었고, 밤이 되어주었다.

 


나는 그를 사랑한다.
나는 그의 꽃이 되고 싶고, 꿈이 되고 싶었다.
나는 그의 꿈을 대신 살아가고 있다.

사랑.
우린 사랑한다.

종연 Single ‘True Love’

Produced by 종연
Lyrics, Composed, Arranged by 종연
Vocal by종연

 

종연-True Love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