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수림 SURIM-불 Forest Fire [가사/듣기]

반응형

수림 SURIM-불 Forest Fire

수림 SURIM이 " 불 Forest Fire "를 발표했다. 

수림 SURIM-불 Forest Fire 바로듣기

수림 SURIM-불 Forest Fire 가사

삶을 해치우는 동안 등 뒤엔
곳곳마다 마음마다
살아있는 것 모두 태우는 불이 있었다
알아챘을 때는
소리칠 힘도 없이 무력하다
아직도 살아있는 나는
뿌리째 뽑아야 한다
아무 유익 없는 노래는 이만 끝내고
소리를 내야지

더보기


들려오는 마음 껴안고 
어차피 죽을 나를 태우자 
들려오는 마음 껴안고
어차피 죽을 나를 태우자

SURIM 수림-불 Forest Fire
2019년 4월, 강원도 속초에는 큰 불이 있었다.
여행차 그곳에 다녀온 지 불과 며칠 뒤의 일이었다.

 


나는 한창 막바지 작업 중이었고, 소식을 들었을 때 산불은 이미 시내까지 번져버린 후였다. 여행 중 머물렀던 식당과 빵집도 불길 속에 있을까. 속초에 사는 지인으로부터 강아지 두 마리만 겨우 안고 뛰쳐나왔다는 연락을 받았다.

먹먹하다.
불이 번질 동안 내가 한 일은 무엇일까. 지금도 누군가의 삶의 터전을 태우고, 마음의 생명을 꺼뜨릴 불씨 앞에서 내가 할 수 있는 일은 무엇일까.

 

수림 SURIM-불 Forest Fire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