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NaRN (나른)-Press Any Button [MV/가사]

반응형

NaRN (나른)-Press Any Button

나른 (NaRN)이 새로운 디지털 싱글 " Press Any Button "을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NaRN (나른)-Press Any Button 바로듣기

NaRN (나른)-Press Any Button 가사

훌쩍 커버린 너를 향한 마음은
감출 수 없는 이 두려움에 갇혀버려서

you will never know my love
네겐 보이지 않을
답답한 나의 모습이

press any button
시작도 못한 바보 같은 나의 사랑이
only one coin
머뭇거린 오늘도 눈부신 너

더보기

홀린 듯이 또
너를 향한 시선이

오늘도 역시
너에게는 닿지 않아서

you will never know my love
네겐 보이지 않을
답답한 나의 모습이

press any button
시작도 못한 바보 같은 나의 사랑이
only one coin
머뭇거린 오늘도 눈부신 너

수천 번을
연습했던 그 말
내일은 들려줄게
널 보며

press any button
시작도 못한 바보 같은 나의 사랑이
only one coin
머뭇거린 오늘도 눈부신 너

NaRN (나른)-Press Any Button

NaRN(나른)의 새로운 디지털 싱글 'Press Any Button' 사랑이건 꿈이건 행동으로 옮기지 않으면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는다.

 


어린 시절 즐겼던 게임의 오프닝 화면 문구에서 착안한 콘셉트의 곡으로 무언가 일을 하기로 결심을 했으면 최소한 아무 버튼이라도 눌러야 일이 진행된다는 의미를 담고 있는 곡이다.

Composed by 강광훈, 임유리, 최규재
Lyrics by 강광훈, 최규재
Arranged by 임유리, 최규재
Vocal by 강광훈

 

NaRN (나른)-Press Any Button [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