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마이온-나의 모든 것들을 [듣기/가사]

반응형

마이온-나의 모든 것들을

마이온-나의 모든 것들을 바로듣기

마이온-나의 모든 것들을

인디밴드 마이온 피아니스트 유예원. 
싱어송라이터로써의 첫 발걸음 [나의 모든 것들을]

누군가에겐 지치고 힘들었던 오늘 하루, 또 누군가에겐 행복하고 뜻깊었던 오늘 하루, 누군가는 풀리지 않은 일 때문에 잠을 설치고, 또 누군가는 다가올 설렘에 잠 못 드는 밤. 이유가 어떻든 쉽게 잠들지 못해 고민하는 그대에게 들려주고 싶은 내 진심을 담아 전하는 노래입니다

 

 마이온-나의 모든 것들을 [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