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Dawgs (독스)-Ballin' (Feat. 이승준)[뮤비/가사/듣기]

반응형

Dawgs (독스)-Ballin' (Feat. 이승준)

농구선수 이승준 피처링으로 돌아온 독스  싱글 Ballin`(볼린)이 22일 발매됐다.

Dawgs (독스)-Ballin' 바로듣기

Dawgs (독스)-Ballin' (Feat. 이승준)

농구를 소재로 한 빈티지 훵크곡!

 (전 농구선수 이승준)
곡의 모티브임과 동시에 곡 전체에 흐르고 있는 감각적인 기타리프 위에 60~70’s 의 바이브를 느낄 수 있는 피아노 사운드가 압권인 Ballin’은 중간중간 간드러지게 들어가는 하몬드 연주 또한 굉장히 매력적이다.


단순한 듯 독특한 그들만의 편곡은 전작 Tight에서와 마찬가지로 도무지 지루할 틈을 주지 않는다.



독스는 트랙을 완성시킨 후 엘비스 프레슬리 같은 존재감 가득한 보컬을 찾길 원했는데 마침 곡의 작사가로 참여한 JooCh 의 소개를 통해 국가대표 농구선수 출신으로 현재는 국제 3:3 농구대회 국가대표의 리더로서 맹 활약중인 이승준 선수를 섭외할 수 있었다. 그렇게 이승준 선수가 직접 가창과 뮤직비디오에 참여한 독스의 신곡 Ballin’ 은 이승준 선수의 첫 데뷔작 이기도 하다.

차기작인 Tight 에 이는 이은 또하나의 완성도 높은 레트로 트랙 Ballin’. 많은 이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하반기 최고의 싱글로 자리매김할 것이다.

 

 Dawgs (독스)-Ballin' (Feat. 이승준)[뮤비/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