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파니니 브런치-가끔씩 그대가 그리워 [가사/듣기]

반응형

파니니 브런치-가끔씩 그대가 그리워

파니니 브런치가 디지털 싱글 " 가끔씩 그대가 그리워 " 를 발표했다.

파니니 브런치-가끔씩 그대가 그리워 바로듣기

파니니 브런치-가끔씩 그대가 그리워 가사

가끔씩 생각나는 사람이 있어 살다가 
갑자기 생각이 나서
하던 일 멈추게 한 사람 떠올라서 
가슴이 괜히 이상해지는 사람아

평소와 똑같았어 매일 같은 하룬데 
니가 생각이 났어
친구와 얘길해봐도 웃고 떠들어봤지만 
머리 한구석에는 니가 자리잡았어

더보기

가끔씩 생각나는 사람이 있어 
살다가 갑자기 생각이 나서
하던 일 멈추게 한 사람 떠올라서 
가슴이 괜히 이상해지는 사람아

매일 걷던 길인데 갑자기 멍해졌어 
아무것도 안들려
눈물이 조금씩 나고 자꾸 한숨이 나와서 
내가 왜 이러는지 내가 이해가 안돼

가끔씩 생각나는 사람이 있어 살다가 
갑자기 생각이 나서
하던 일 멈추게 한 사람 떠올라서 
가슴이 괜히 이상해지는 사람아
 
왜 이럴까 이러는 내가 이상해 
한순간에 니가 그리워 갑자기

시간이 몇년이나 지나갔는데 
가끔씩 내 주윌 맴도는 기억
괜찮아 질 것도 같은데 날 괴롭히는 사람 
오늘도 니 생각이 많이나

파니니 브런치-가끔씩 그대가 그리워

살다보면 가끔씩 생각나는 사람이 있습니다... 그게 바로 당신입니다.'파니니 브런치 (PANINI BRUNCH)'의 Digital single Album '가끔씩 그대가 그리워' 런칭!

 


아름다운 목소리의 보컬리스트 '파니니 브런치 (PANINI BRUNCH)'가 리메이크 앨범 '가끔씩 그대가 그리워'를 가지고 돌아왔다. '에스프레소'의 '가끔씩 그대가 그리워'를 '파니니 브런치 (PANINI BRUNCH)'만의 색깔로 재해석을 했다.

생각나는 사람에 대한 서정적인 가사와 애절한 멜로디가 돋보이는 팝발라드 곡으로 한번만 들어도 깊은 감동을 안겨줄 것이다.

〈가끔씩 그대가 그리워〉
작사 : 필승불패
작곡 : 필승불패
편곡 : 이주용

 

파니니 브런치-가끔씩 그대가 그리워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