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김믐-고마워 (Feat. 정다운) [가사/듣기]

반응형

김믐-고마워 (Feat. 정다운)

정다운이 참여한 김믐의 두 번째 싱글앨범 " 고마워 "를 발표했다. 

김믐-고마워 (Feat. 정다운) 바로듣기

김믐-고마워 가사

난 욕심이 많고 
또 널 그만큼 사랑해서 
나의 사랑이 맞는 줄 알았어 

내 안에 네가 없는 게 싫어서 
사소한 것 하나까지도 
다 가지려 욕심부렸어 

아름답게 사랑하는 것도 
아쉬운 맘으로 헤어지는 것도 
모든게 다 처음이라 서툴기만 했던 나에게 
그래도 너라서 다행이다 말해줘서 고마워 

더보기

우리 서툰게 많아도
난 널 너무나 사랑해서
너의 사랑이 맞다고 믿어줄 거야

내 안에 네가 없는 게 싫어서
사소한 투정들도 날 향한 사랑으로
감싸줄 수 있어

아름답게 사랑하는 것도
아쉬운 맘으로 헤어지는 것도
모든게 다 처음이라 서툴기만 했던 나에게
그래도 너라서 다행이다 말해줘서 고마워

나의 너와
함께 꿈꾸던
우리들의 사랑이
이렇게 이뤄질 수 있어

우리 서로 사랑하는 동안
아쉬운 모습들 보여줄 수 있어
우리의 처음 그때 그 모습처럼 사랑스럽게
여전히 너라서 행복하다 말해주길 영원히

김믐-고마워 (Feat. 정다운)

김믐의 두 번째 싱글앨범 〈고마워〉. "내가 느끼는 사소한 감정들을 음악으로 크게 포장해서 표현해내고 싶다."

 


첫 번째 싱글 앨범 이후 밴드 활동과 여러 아티스트들과의 협업을 통해 다양한 음악을 경험해 오면서 나만의 음악을 더 열심히 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한 장르에 국한되지 않지만 김믐만의 색깔이 묻어 나오는 음악들을 이번 곡을 시작으로 앞으로 쭉 공개할 예정입니다.

Composed by 김믐(KIMmM)
Lyrics by 김믐(KIMmM)
Arranged by 김믐(KIMmM)
Vocal 김믐(KIMmM), 정다운

 

김믐-고마워 (Feat. 정다운)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