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현은진영-마음밭 [가사/듣기]

반응형

현은진영-마음밭

현은진영이 미니앨범 [처음]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 마음밭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현은진영-마음밭 바로듣기

현은진영-마음밭 가사

누군가 부르는 소리에 
고개를 듭니다 

오늘도 내게 말을 거는 이는 
내 마음밭 깊은 곳 
수많은 것들을 
마주하게 하네 

하염없이 내딛은 발걸음 사이에 
또 다시 
누군가 두드리는 소리에 
눈을 듭니다 

누군가 부르는 소리에 
고개를 듭니다 

오늘도 내게 말을 거는 이는 
내 마음밭 깊은 곳 
수많은 것들을 
마주하게 하네 

더보기

하염없이 내딛은 발걸음 사이에
또 다시
누군가 두드리는 소리에

하염없이 내딛은 발걸음 사이에
또 다시
누군가 두드리는 소리에
눈을 듭니다

현은진영-마음밭 

All song for you.

1. Intro

2. 마음
하고픈 말이 너무 많았던 어느 날,
당신 앞에 선 나는 아무런 말도 할 수가 없었어요.
위로의 말도, 사랑의 말도, 고맙다는 말도,

오늘도 나는 이 노래에,
한 음 한 음에 나의 모든 마음을 담아 흘려 보냅니다.
그 어딘가에 있을 당신의 마음에 닿기를 바라며.

우리의 이 노래에 당신을 담아.

2021년, 처음

3. 마음밭
하염없이 걷던 날들이 있어요.
어떤 날은 이따금 고민을 안고, 어떤 날은 슬픔이 묻어난 걸음으로,
또 어떤 날은 행복에 잠겨 잠잠하게.

그저 하염없이
그렇게 걷다 보면 깊은 곳 누군가 내게 한 마디 건네는 날이 있어요.

어떤 물음, 인사, 응원, 위로, 그리고 사랑
그 한마디 말에 나는 무언가 깨달은 듯, 그제서야 깊은 숨이 쉬어집니다.
오랜 잠에서 깨어난 것처럼.

누군가 당신에게 건네는 한 마디는, 어떤 말인가요?

4. 새벽

 

현은진영-마음밭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