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Lowell Straight (로웰 스트레이트)-소란 [가사/듣기]

반응형

Lowell Straight (로웰 스트레이트)-소란

로웰 스트레이트 (Lowell Straight)가 디지털 싱글 " 소란 " 을 발표했다.

Lowell Straight (로웰 스트레이트)-소란 바로듣기

Lowell Straight (로웰 스트레이트)-소란 가사

나가기 싫어 
얼마 지나면 널 
잊을 수 있을까 잘 모르겠지만 
네 맘엔 나는 없어서 
숨이 막히고 이상해 머릿속이 불안해져 난 
그래 나는 지금 병에 걸렸어 
넌 나를 절대 이해할 수 없을 걸 
아직은 버틸 수가 있다고 해도 
널 기다리다가 미쳐가고 있어 
난 널 포기할래 
라고 말하지만 다시 기다려 
상처는 안고 갈게 
내가 손이 부족하다 해도 
많이 사랑하고 있잖아 
너만 바라보고 있어 난 
이 순간을 기억해 줘 내가 
너를 기다리며 만든 멜로디 
너를 좋아하는 걸 
티 낼 수가 없어 더 
보이지 않은 이 벽을 
사랑은 커지고 버릇 
일에 신경 쓰며 아마도 
널 잊어버리려고 했어 
다른 여자 없이 그저 너만 보여 
눈이 나빠져 
잠 조차 안 와서 
노래만 만들었어 
너를 듣게 하려고 
많은 노력을 했어 
관심이 필요해서 
미쳤다는 생각이 들지 않도록 
숨겨 더 
난 널 포기할래 
라고 말하지만 다시 기다려 
상처는 안고 갈게 
내가 손이 부족하다 해도 
많이 사랑하고 있잖아 
너만 바라보고 있어 난 
이 순간을 기억해 줘 내가 
너를 기다리며 만든 멜로디 
고장 나 버렸나 봐 

더보기


내 감정에 내가 지배되고 있어
아니면 시간에 맡기고
너를 잊어
이 생각마저 한때 추억이라고
난 널 포기할래
라고 말하지만 다시 기다려
상처는 안고 갈게
내가 손이 부족하다 해도
많이 사랑하고 있잖아
너만 바라보고 있어 난
이 순간을 기억해 줘 내가
너를 기다리며 만든 멜로디

Lowell Straight (로웰 스트레이트)-소란
내 마음에 소란이 일어났다

Executive produced by Lowell Straight
Composed by Lowell Straight, GOOD KARMA
Lyrics by Lowell Straight
Recorded, Mixed & Mastered by Lowell Straight
Artwork by Lowell Straight

 

Lowell Straight (로웰 스트레이트)-소란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