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LIL GIMCHI-Medicine (Feat. Chin) [가사/듣기]

반응형

LIL GIMCHI-Medicine (Feat. Chin)

LIL GIMCHI-Medicine (Feat. Chin)바로듣기

LIL GIMCHI-Medicine 가사

내가 열심히 사는 이유 
챙겨야 해서 내 식구 
마음이 복잡해도 해야해 집중 
내가 못 견디겠어도 
머리가 아파 i need some medicine 
음 음 
그래도 멈추면 안돼지 음 
no~ 
피 눈물 흘리면서 넘어지면  
다시 일어나지 우리는 
ufc면 너내는 다 lightweight  
우린 해비급 

해야해 집중 
절대 질수 
없는 이유는 
성취 하고 싶은게 많으니 
어머니가 기달리니깐 
안 자고 달리지 
내가 원하는거 다 살거야 
내 꿈이였으니 
bad b**** 
yea she suck my dick 
i still dont give a f*** 
나도 사람이잖아 
나도 가끔은 힘들어 
죽고 싶을때 가족사진을 봐  
폰을 꺼내서  
내가 아끼는 사람들  
다 챙기고 갈거야 mars 
나한테 사랑한다고 하지마 no 
공감하는척 하지 말라고 
달려 힘들어도 오늘 난 또 fasho  

내가 열심히 사는 이유 
챙겨야 해서 내 식구 
마음이 복잡해도 해야해 집중 
내가 못 견디겠어도 
머리가 아파           
i need some medicine 
음 음 
그래도 멈추면 안돼지 음 
no~ 
피 눈물 흘리면서 넘어지면  
다시 일어나지 우리는 
ufc면 너내는 다 lightweight  
우린 해비급 

더보기

우린 단 한번도 없었어 이기적
그래서 솔직히 얘기하면 좀 힘들어
요즘 머리가 자주 아파서 난 괴로워
'우리'라는게 성공할려면 참 어려워
그치지 않으려고 쎈척
많이 쌓고 모았지 제법
내 사람에게만 보여 애정
내 사람이 아니면 난 이제 매정
난 우리가 행복한 길을 쫓았어 그냥 무작정
난 뜨겁게 또 아프게 탈 수 있어 불탄것
처럼 난 내 모든걸 다 태워 
난 할 수 있어 원하면 너 여자친구 태워
사랑,내 사람으로 내 심장 채워
이제는 주먹말고 내 가슴이 많이 매워

내가 열심히 사는 이유
챙겨야 해서 내 식구
마음이 복잡해도 해야해 집중
내가 못 견디겠어도
머리가 아파          
i need some medicine
음 음
그래도 멈추면 안돼지 음
no~
피 눈물 흘리면서 넘어지면 
다시 일어나지 우리는
ufc면 너내는 다 lightweight 
우린 해비급

LIL GIMCHI-Medicine (Feat. Chin) 

LIL GIMCHI
NO WAY HOME 
내가 있는 곳이 곧 나의 집

1. GO GO

2. Forever

3. Headache

4. Medicine ft. Chin

5. Still (아직도) ft. Tarvethz

6. Fasho ft. Louie

7. MOLLA (몰라) 

8. Up now ft. 1Mill & 19Hunnid


9. BABORASEO (바보라서)

10. Forget

 

LIL GIMCHI-Medicine (Feat. Chin)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