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Sondia(손디아) & 빈센트블루-그렇게 넌 나의 비밀이 되었고(별똥별 OST)《MV/가사》

반응형

Sondia(손디아) & 빈센트블루-그렇게 넌 나의 비밀이 되었고(별똥별 OST)

손디아 (Sondia)와 빈센트블루가 참여한 드라마 '별똥별 OST' 수록곡 " 그렇게 넌 나의 비밀이 되었고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Sondia(손디아) & 빈센트블루-그렇게 넌 나의 비밀이 되었고(별똥별 OST)바로듣기

Sondia(손디아) & 빈센트블루-그렇게 넌 나의 비밀이 되었고 가사

한참 열이 나고 
식은땀이 났어 
이유도 없는데 
숨이 가빠지곤 했어 
아파하면서도 
가슴은 너만 찾았고 
그렇게 넌 나의 
비밀이 되었어 
들켜선 안되는 
널 그리는 일이 
내 하루가 돼버렸어 

더보기


고갤 저어봐도
맘은 너만 끄덕이고
지금도 내 옆에 있는
네가 난 참 그리운데
사랑해 눈 인사말 나누고 (너는 절대 모를)
준비한 예쁜 미솔 띄우고 (오랜 비밀)
자꾸만 모른 척 마주치고 (종일 널 기웃하다)
헤어짐 뒤에서 손 흔들고 (뒤에서 손 흔들고)
또 너라는 비밀은 늘어가고 
(또 너라는 비밀은 늘어가고)
한참이 걸렸어
널 깨닫기까지
셀 수 없는 밤을
내가 날 다그쳐왔지
어설픈 고백이 (내 서툰 고백이)
모든 걸 잃게 할까 봐 (널 잃게 할까 봐)
지금도 난 네 곁에서
입술만 깨물고 있어
사랑해 눈 인사말 나누고 (너는 절대 모를)
준비한 예쁜 미솔 띄우고 (오랜 비밀)
자꾸만 모른 척 마주치고 (종일 널 기웃하다)
헤어짐 뒤에서 손 흔들고 (뒤에서 손 흔들고)
또 너라는 비밀은 커져가 
(또 너라는 비밀은 커져가)
지나온 내 모든 발자욱은 (언제나 내 꿈들은)
첨부터 널 향해있었다고 (널 향해있었다고)
또 목 끝에 주저하다 삼킨 말
그렇게 넌 나의
비밀이 되었고
전부가 되었어

Sondia(손디아) & 빈센트블루-그렇게 넌 나의 비밀이 되었고(별똥별 OST)

별똥별 OST Part.3 Sondia, 빈센트블루 ‘그렇게 넌 나의 비밀이 되었고’, “저 소개 받으실래요?” 스타포스엔터 고문 변호사 ‘도수혁(이정신)’, ‘오한별(이성경)’에게 직진 신호탄! ‘공태성(김영대)’ vs ‘도수혁(이정신)’, ‘오한별(이성경)’ 두고 삼각 로맨스 서막을 열었다,

 


tvN 금토드라마 '별똥별'(극본 최연수/연출 이수현/제작 스튜디오드래곤, 메이스엔터테인먼트)은 '별(STAR)들의 똥을 치우는 별별 사람들'이란 뜻으로, 하늘의 별과 같은 스타들의 뒤에서 그들을 빛나게 하기 위해 피, 땀, 눈물을 흘리는 사람들의 리얼한 현장 이야기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별똥별 OST Part.3 ‘그렇게 넌 나의 비밀이 되었고’는 고백하지 못한 채 걷잡을 수 없이 커지는 뒤늦게 발견한 오래된 감정의 미묘한 뉘앙스를 세련된 감성의 실키한 사운드로 담아낸 곡이다.

 

 

극 중 ‘오한별(이성경)’과 ‘공태성(김영대)’ 사이의 묘한 감정과 서로를 향한 비밀스러운 마음을 그려내며 Sondia와 빈센트블루가 드라마 ‘별똥별’을 위해 첫 호흡을 맞춰 더욱 의미 있는 감성 OST 송으로 완성되었다.

인트로의 피아노 컴핑부터 긴장감을 유지하며 곡 전체를 관통하는 리듬감으로 그려진 고백하지 못한 사랑의 감정은 빈센트블루, Sondia의 섬세하고 매력적인 보이스가 만들어내는 하모니에 스페이시한 기타 사운드의 이미지와 결합하여 비밀이 되어버린 쌉싸름하고 복잡미묘한 감성의 결을 들려준다.

 

Sondia(손디아) & 빈센트블루-그렇게 넌 나의 비밀이 되었고(별똥별 OST)《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