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정성운-내 사랑아 [가사/듣기]

반응형

정성운-내 사랑아

보컬 정성운이 Project Digital Single " 내 사랑아 " 를 발표했다.

정성운-내 사랑아 바로듣기

정성운-내 사랑아 가사
혹시 그대 올까봐 우리 함께한 이곳
여전히 그댈 기다리며 지우질 않아요
늦어도 괜찮아 그대 아프지만 말아요
여전히 그대 우산 내가 여기 있어요

사랑은 참 어렵죠 13살 아이처럼
콩닥 콩닥 그냥 좋아서 함께 하고 싶어
그게 잘 안되는건 나만 그런건가요
그대가 나의 마지막 사랑 이에요

함께 하고 싶은게 그게 욕심 인가요
당신의 남은 여정 같이 걷고 싶은게

더보기

내 사랑아 내 사랑아 그댈 이렇게 보낼 순 없어 
그대 눈물 나지 않도록 내가 더 노력 해볼게
사랑해요. 사랑해요 그댈 내 품에 꼭 않을래요
걱정마요 우리의 사랑은 진짜니까요.
내 사랑아

함께 하고 싶은게, 그게 욕심 인가요
당신의 남은 여정, 같이 걷고 싶은게

내 사랑아 내 사랑아 그댈 이렇게 보낼 순 없어 
그대 눈물 나지 않도록 내가 더 노력 해볼게
사랑해요. 사랑해요. 그댈 내 품에 꼭 안을래요
걱정마요,  우리의 사랑은 진짜니까요.

내 사랑아 내 사랑아 그댈 이렇게 보낼 순 없어 
그대 눈물 나지 않도록 내가 더 노력 해볼게
사랑해요. 사랑해요. 그댈 내 품에 꼭 안을래요
걱정마요,  우리의 사랑은 진짜니까요.

내 사랑아.

Prologue :
2022.5월 Project Digital Single
어린아이 처럼 편하게 좋아하고 사랑하면 얼마나 좋을까요?

서상수 작곡가와 정성운 보컬의 운명적 만남

"First 콜라보" 작품명: "내 사랑아"

노래: 정성운

-Staff-
Vocal Recording: 이승재

작사,작곡,제작: 서상수

 

정성운-내 사랑아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