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동급생-나의 별 [뮤비/가사/듣기]

반응형

동급생-나의 별

신인 남성 3인조 보컬그룹 동급생이 데뷔 싱글 '나의 별' 을 발표했다.

동급생-나의 별 바로듣기

동급생-나의 별

세 남자가 전하는 따스한 감성. 동급생 데뷔 싱글 '나의 별'
새로운 감성을 전하는 세 남자의 목소리가 세상에 그 모습을 드러낸다.

동급생은 감성 음악으로 팬들의 지지를 받고 있는 HF뮤직컴퍼니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남성 3인조 보컬 그룹이다. 성정, 병민, 재성으로 구성된 동급생은 만 스무살 동갑내기들이다. 이들은 각자의 개성과 매력이 듬뿍 담긴 목소리는 물론, 세 사람이 함께한 하모니로 따스한 감성을 전달할 예정이다.



동급생의 데뷔 싱글 '나의 별'은 프로듀싱을 맡은 김종수와 FUXXY, 그리고 Any Masingga가 탄생시킨 미디엄 템포의 곡이다. 잔잔한 어쿠스틱 기타와 밴드사운드가 동급생의 따뜻한 보이스와 어우러져 포근한 밤의 분위기를 떠올리게 만든다. 특히 설레는 마음으로 연인에게 노래를 불러주는 소년의 마음을 노래한 가사가 눈에 띄는데, 동급생 멤버들은 직접 '나의 별' 작사에 참여해 풋풋한 감성을 녹여냄으로써 진정성을 한층 더했다.

'나의 별' 뮤직비디오 또한 빼놓을 수 없다. 떠오르는 일러스트 작가 Zudo가 섬세하면서도 아기자기한 리릭비디오를 완성한 것. '나의 별'의 아름다운 가사가 담긴 뮤직비디오는 동급생의 하모니와 함께 가슴 한편의 청춘 로맨스를 자극한다. 음악 팬들에게 새로운 감성을 들려주겠다는 각오로 출발점에 선 동급생. 앞으로 이들 앞에 펼쳐질 내일이 더욱 궁금하다.

 

 동급생-나의 별 [뮤비/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