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S.I.S(에스아이에스)-느낌이 와 [뮤비/가사/듣기]

반응형

에스아이에스(S.I.S)-느낌이 와

6인조 신인 걸그룹 S.I.S(에스아이에스)가 데뷔 싱글앨범 [느낌이 와]를 발매했다.

S.I.S(에스아이에스)-느낌이 와 바로듣기

S.I.S(에스아이에스)-느낌이 와

'옆집에 누군가 이사를 왔다. 초인종을 누르며 이사 왔다고 인사를 온, 한 소년. 순수하고 밝아 보이지만 어딘가 모르게 챙겨줘야 할 것 같은 소녀들에 자기도 모르게 관심이 간다.'

청춘 소설에나 등장할 것 같은 '여동생'. 그 순백의 아이콘을 이제 현실에서 걸그룹으로 만날 수 있게 됐다.

 
XX엔터테이먼트가(이하 더블엑스엔터테인먼트) 야심 차게 준비해 선보이는 신인 걸그룹 'S.I.S'가 드디어 8월 25일 데뷔 싱글앨범 [느낌이 와]를 발매하며 가요계에 느낌이 오는 첫발을 내디디며 숨겨왔던 베일을 벗었다.또한 'S.I.S'는 데뷔 전 지난 5월 Mnet에서 주최한 아이돌콘 무대에 오르며 처음으로 얼굴을 알렸으며 각종 SNS 사진 및 영상 홍보를 통해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팬층을 확보하기 시작했다.



'S.I.S'의 야심 찬 첫 싱글 앨범 [느낌이 와]는 'S.I.S'의 풋풋한 목소리로 첫사랑에 빠진 소녀의 기분을 표현한 타이틀 곡 "느낌이 와"가 앨범의 첫 시작을 알리며 듣는 내내 벅차오름을 느낄 수 있는 미디움발라드 곡 '나의 우주'와 예쁘고 쉬운 멜로디와 앙증맞은 가사의 케미를 가진 미디움댄스곡 "아야!"로 구성되어있다.

-Track List-

1. 느낌이 와
작사- Zig Zag Note, 강명신
작곡- Zig Zag Note, 양환
 
첫 번째 앨범의 타이틀곡 "느낌이와" 는 트와이스, 여자친구, 에이핑크 등등 수많은 아티스트와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작곡팀 ZigZag Note 신예작곡가 양환(예명) 그리고 작사에 강명신이 참여해 완성도를 높여주었다. 'SIS'의 풋풋한 목소리와 느낌으로 처음 사랑이라는 감정을 느끼는 설레는 소녀의 감성을 상큼하게 표현했다.
 
2. 아야!
작사- 고지현, 민연재, 1월 8일, 반미선
작곡- 이지훈, 정수민
 
3. 나의 우주
작사- ZigZag Note, JUNB, 양환
작곡- ZigZag Note, JUNB, 양환

 

 S.I.S(에스아이에스)-느낌이 와 [뮤비/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