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숙희-또 그리운 그날이 오면(현재는 아름다워 OST) [가사/듣기]

반응형

숙희-또 그리운 그날이 오면(현재는 아름다워 OST)

가수 숙희가 참여한 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 OST' 수록곡 " 또 그리운 그날이 오면 "을 발매했다.

숙희-또 그리운 그날이 오면(현재는 아름다워 OST)바로듣기

숙희-또 그리운 그날이 오면 가사

가끔 그리운 그대 모습을 그려보아요 
이제는 웃을 수 있죠
더이상 내게 그대 기억 
아프지 않죠 웃으면서 
추억하는 내가 안쓰러워요

또 그리운 그날이 오면 그때로 돌아간다면 
맨 먼저 그대를 안아줄 거에요 
사랑한다 말해줄래요 
그대만이 내 전부라 너무 사랑해요 
나의 소중한 사람 

더보기

우리 좋았던 그때 그날을 떠올려봐요 
그리운 그날 그때를
사랑한다고 말해주던 그대의 미소 
생각하면 눈물나는 내가 가여워져요

또 그리운 그날이 오면 그때로 돌아간다면 
맨 먼저 그대를 안아줄 거에요 
사랑한다 말해줄래요 
그대만이 내 전부라 너무 사랑해요 
나의 소중한 사람 

단 하나의 소중했던 나의 사람아 
어떤 말도 부족했던 사람아
또 한번만 그댈 본다면 그때로 돌아간다면 
맨 먼저 그대를 안아줄 거에요 
사랑한다 말해줄래요 
그대만이 아주 가끔은 내 생각해요 
나의 소중한 그대

숙희-또 그리운 그날이 오면(현재는 아름다워 OST) 

화제의 드라마 KBS2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 OST '숙희'의 '또 그리운 그날이 오면' 런칭!

 


김성근 연출, 하명희 극본의 탄탄한 스토리 전개와 아름다운 영상이 돋보이는 드라마로 연애도, 결혼도 기피하는 시대, 나이 꽉 찬 李가네 삼형제가 집안 어른들이 내건 아파트를 차지하기 위해 짝을 찾아가는 과정을 그렸다. 윤시윤, 배다빈, 오민석, 신동미 등 요즘 핫한 연기파 배우들이 대거 출연하여 몰입도를 한층 올려주고 있다.

이번 OST 타이틀 곡 '또 그리운 그날이 오면'은 실력파 작곡가 필승불패, 제이미, 이주용의 합작품으로 사랑이 지 나가고 남은 그리움을 표현한 팝발라드 곡으로 공감가는 가사와 애절한 멜로디 그리고 웅장한 사운드를 느낄 수 있다. 또한 감동의 보컬리스트 '숙희'의 애절한고 섬세한 보이스가 우리의 마음에 깊은 울림을 안겨준다

Lyrics by 필승불패, 제이미
Composed by 필승불패, 제이미, 이주용
Arranged by 이주용

 

숙희-또 그리운 그날이 오면(현재는 아름다워 OST)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