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임우태-주인공 [가사/듣기]

반응형

임우태-주인공

보컬리스트 임우태가 디지털 싱글 " 주인공 "을 발표했다.

임우태-주인공 바로듣기

임우태-주인공 가사

너를 만나고
내 작은 세상은
모두 변해버렸어

날 위했던 걸음
너만 웃을 수 있다면 달려가
다 너를 위해 쓸게

혼자 웃는 것보다
같이 우는 순간이
내겐 더 가치 있는 걸

나의 주인공은 너여야 하니까
내 하루 끝엔 너가 있으니까
수많은 사람들 속에도
제일 빛나는 너에게
이 노랠 빌려 고백할 거야

더보기

너를 만난 후
내 작은 세상은
모두 충분해졌어

똑같은 내 자리
추운 겨울인 건 여전하지만
너의 온기로 살아

내가 변한 게 아닌
오직 너의 존재가
내 세상을 비추는 걸

나의 주인공은 너여야 하니까
내 하루 끝엔 너가 있으니까
수많은 사람들 속에도
제일 빛나는 너에게
이 노랠 빌려 고백할 거야

주인공은 너여야 하니까
내 하루 끝엔 너가 있으니까
수많은 사람들 속에도
제일 빛나는 너에게
이 노랠 빌려 고백할 거야

임우태-주인공

감미로운 목소리의 보컬리스트 임우태가 [주인공]으로 처음 대중 앞에 선다. 오랜 블랙가스펠 음악 활동으로 탄탄하게 다듬어진 그의 목소리가 대중에게 어떤 울림을 전해줄지 주목된다.

 


[주인공]은 가장 사랑하는 단 한 사람만을 위한 고백곡으로 명품 축가곡의 계보를 이을 감동적인 발라드곡이다. 작곡에는 아스트로, 10cm, 딘딘, 슬리피, 방용국 등의 작곡가 겸 프로듀서 COUP D’ETAT와 R&B 싱어송라이터 COE의 합작으로 완성도 높은 멜로디를 구현하였고 편곡에는 송라이터 홍기은이 참여해 직접 피아노를 연주하며 한층 성숙미를 더하였다.

“나의 주인공은 너여야 하니까.”

Lyrics by 임우태, COUP D’ETAT
Composed by 임우태, COUP D’ETAT, COE
Arranged by 홍기은

 

임우태-주인공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