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박장현-그리워 [MV/가사]

반응형

박장현-그리워

박장현이 정통 발라드 디지털 싱글 " 그리워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박장현-그리워 바로듣기

박장현-그리워 가사

널 기다리던 세상은 아름다웠고
나의 마음은 속없이 떨리곤 해

아무리 웃어봐도 괜찮지 않을 걸 아는데
네가 없는 시간을 어떻게 견뎌낼까

점점 멀어져가는 네가 더 그리워
참고 참아도 참기가 힘들어

네가 아닌 그 무엇도 의미 없는데
널 어떻게 내가 잊을까

더보기

나 알 것 같아 수 없이 내리던 비에
너의 마음은 차갑게 젖은 듯해

아무리 기다려도 오지 않을 것만 같아서
네가 없는 시간을 어떻게 견뎌낼까

점점 멀어져가는 네가 더 그리워
참고 참아도 참기가 힘들어

네가 아닌 그 무엇도 의미 없는데
널 어떻게 내가 잊을까

끝이 보인단 걸 넌 알고 있었나 봐
자꾸 커져 가는 나의 욕심도
그대를 멈추게 할 수 없잖아

점점 멀어져가는 네가 더 그리워
내게 남아주면 안 돼요
누구도 대신하지 못할 내 사랑인데
어떻게 잊을까요

셀 수 없이 많은 날들이 흐른 뒤에
거짓말처럼 모든 게 익숙해지겠지만
언젠가 그대 얼굴을 잊어버릴 내가 미워져

박장현-그리워

"예감했다. 차갑게 식은 네 맘을. 곧 끝나버릴 우리라는 걸 알았지만 놓지 못했고, 네가 떠나간 지금도 오지 않을 널 기다린다.”

 


TV 조선 “내일은 국민가수” 경연을 통해 깊은 감성의 진수를 선보이며 대중의 감성을 자극했던 박장현이 정통 발라드 ‘그리워’를 발표한다. ‘그리워’는 따뜻한 피아노 선율 위 풍부한 스트링 사운드가 감각적인 발라드로 식어버린 연인의 마음을 알고도 놓지 못하는 미련과 떠나가버린 연인을 그리워하는 마음을 노래한다.

이별을 담담히 읊조리는 초반부에 이어, 감정을 토해내듯 애절한 후반부의 표현을 통해 리스너의 귀를 사로잡은 박장현은 세밀한 스토리텔링과 함께 한층 깊어진 음악적 역량을 펼쳐 놓았다.

Lyrics by 소라
Composed & Arranged by 박우상
Directed by 박우상

 

박장현-그리워 [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