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ZISU (홍지수)-내가 널 미치도록 좋아하고 있을 때 [가사/듣기]

반응형

ZISU (홍지수)-내가 널 미치도록 좋아하고 있을 때

홍지수 (ZISU)가 디지털 싱글 " 내가 널 미치도록 좋아하고 있을 때 " 를 발표했다. 

ZISU (홍지수)-내가 널 미치도록 좋아하고 있을 때 바로듣기

ZISU (홍지수)-내가 널 미치도록 좋아하고 있을 때 가사

내가 널 미치도록 좋아하고 있을 때
정적이 흐르는 표정으로
끝을 약속했어 
피곤한 너를 위해
밤을 새워 준비한 선물을 건네
너의 얼굴은 그 때
미안함과 고마움으로 섞여있네 
I just wanna be your friend
Wanna be your
우리 친구라도 지내
I just wanna be your friend
Wanna be your 
우리 친구라도 지내 
I just wanna be your friend
Wanna be your
우리 친구라도 지내
I just wanna be your friend
Wanna be your 
우리 친구라도 지내 

더보기


I just wanna be your
wanna be your
wanna be your friend 
wanna be your
wanna be your
wanna be your friend 
wanna be your
wanna be your
wanna be your friend 
내가 널 미치도록 좋아하고 있을 때
정적이 흐르는 표정으로
끝을 약속했어
진짜 끝을 약속했어

ZISU (홍지수)-내가 널 미치도록 좋아하고 있을 때

내가 널 미치도록 좋아하고 있을 때
정적이 흐르는 표정으로
우린 끝을 약속했어

Lyrics by ZISU
Arranged by ZISU
Composed by ZISU
Vocal by ZISU
Piano by Lucia Choi

 

ZISU (홍지수)-내가 널 미치도록 좋아하고 있을 때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