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포맨 (하은)-입술 끝에 두고 온 말 [가사/듣기]

반응형

포맨 (하은)-입술 끝에 두고 온 말

하은 (포맨)이 ‘더하기 기억 프로젝트' 다섯 번째 앨범 " 입술 끝에 두고 온 말 " 을 발표했다.

포맨 (하은)-입술 끝에 두고 온 말 바로듣기

포맨 (하은)-입술 끝에 두고 온 말 가사

쉬운 말도 뻔한 말도 난 못했어 
입술 끝에 두고 온 말 
보고 싶다 보고 싶다 되뇌이면
내 마음이 네게 닿을까
매일 네 꿈을 꾸는 거
다음 날 생각나는 거
그래서 너를 찾는 거 
난 너로 맴돌아
네가 나의 여자였으면 좋겠다 
정말 너무 행복할 텐데 
내가 너의 남자였다면 
달콤하게 항상 널 웃게 할 텐데
어두운 밤 떨어진 별 그게 너야

더보기

 
내게 스며들던 빛 
보고 싶다 보고 싶다 되뇌어도
내 마음은 닿질 않잖아
매일 네 꿈을 꾸는 거 
다음 날 생각나는 거
그래서 너를 찾는 거 
난 너로 맴돌아
네가 나의 여자였으면 좋겠다 
정말 너무 행복할 텐데 
내가 너의 남자였다면 
달콤하게 항상 널 웃게 할 텐데
많은 사람 중 너만 보여
그 누구보다 예쁜 너 알고 있니 
아는 사람 중 한 명으론 
만족 못 해 널 사랑해
네가 나의 여자였으면 좋겠다 
정말 너무 행복할 텐데
내가 너의 남자였다면 
달콤하게 항상 널 웃게 할 텐데
오늘부터 우리 둘이서 행복하자
잘할 게 날 믿어줄래 
너는 나의 여자가 되고
달콤하게 항상 널 웃게 해줄게

포맨 (하은)-입술 끝에 두고 온 말

‘지나간 일상에 그리움을 더하고, 새로움을 입힌다.'
‘더하기 기억 프로젝트' 다섯 번째 앨범 ‘입술 끝에 두고 온 말 – 하은 (포맨)'

 


"내가 너의 남자였다면 항상 널 웃게 할 텐데..." 하은 (포맨)의 신곡 '입술 끝에 두고 온 말'은 짝사랑 중인 남자의 마음을 진솔하면서도 무겁지 않게 써 내려간 곡으로 짝사랑의 설렘과 간절함을 따스하게 담아낸 미디엄 템포의 발라드 곡이다.

하은 특유의 감미로운 음색으로 전하는 짝사랑을 담은 가삿말이 돋보이며, 어쿠스틱한 구성의 악기들이 한층 곡의 분위기를 잘 나타내준다. 특히 화려한 스트링 라인이 곡의 몰입도를 높이면서도 하은의 목소리가 지닌 풋풋하면서도 애절한 감성을 살려 공감을 이끌어냈다.

Lyrics by 안세영, 손이삭
Composed by 안세영, 손이삭
Arranged by 안세영, 손이삭

 

포맨 (하은)-입술 끝에 두고 온 말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