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김선아-투명하게《가사/듣기》

반응형

김선아-투명하게

신예 김선아가 디지털 싱글  " 투명하게 "를 발표했다.

김선아-투명하게 바로듣기

김선아-투명하게 가사

너의 몸이 투명하다면
난 이렇게 헷갈릴 필요도 없겠지
나의 몸이 투명하다면
내 마음을 숨길 수도 없겠지

전부 다 보일 거야
비밀은 없을 거야

나의 몸이 투명하게
너의 몸이 투명하게
나의 몸이 투명하게
너의 몸이 투명하게

더보기

나의 몸이 투명하게
너의 몸이 투명하게
나의 몸이 투명하게
너의 몸이 투명하게

너의 몸이 투명하다면
이 밤 잠 못 들 필요도 없겠지
나의 몸이 투명하다면
내 부끄러운 상상 들켜 버리겠지

전부 다 보일 거야
비밀은 없을 거야

나의 몸이 투명하게
너의 몸이 투명하게
나의 몸이 투명하게
너의 몸이 투명하게

너 사실은
다 알고 있지

나의 몸이 투명하게
너의 몸이 투명하게
나의 몸이 투명하게
너의 몸이 투명하게

나의 몸이 투명하게
너의 몸이 투명하게
나의 몸이 투명하게
너의 몸이 투명하게

김선아-투명하게

“도대체 그 앤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 걸까?
분명 쟤도 날 좋아하는 것 같긴 한데... 아닌가? 거참, 헷갈리네!”

 


그 애의 진짜 속 마음을 알 수가 없으니 이렇게 답답할 수밖에요!!
우리 몸이 투명하다면 생각도 마음도 다 볼 수 있을 텐데 말이죠

Lyrics by 김선아
Composed by 김선아
Arranged by 서재하
Vocal & Chorus by 김선아

 

김선아-투명하게《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