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김연대-너의 곁에(오 마이 웨딩 OST) [가사/듣기] [가사/듣기]

반응형

김연대-너의 곁에(오 마이 웨딩 OST) 

김연대가 참여한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오 마이 웨딩 OST' 수록곡 " 너의 곁에 "를 발매했다.

김연대-너의 곁에(오 마이 웨딩 OST) 바로듣기

김연대-너의 곁에 가사

언젠가 너와의 처음을 떠올리면
마냥 밝고 풋풋한 참 아이 같던 너 생각이 나고
또 언젠가 너의 집 앞 공원을 걸을 때면
우린 언제나 함께 웃자던 너 생각나

가끔 우울한 날에도 모두 다 괜찮을 거야
어둔 밤이 지나고 아침이 오면
잊혀질 순간일 뿐이니

수많은 우리의 날
하루가 선물 같아 소중했던
돌아보면 모두 반짝인 날들

더보기

지나갈 나의 유년 다 안아줄
나의 너를 사랑해
저 끝까지 나는 너의 곁에

삶이 우릴 흔들 때도 늘 너의 편이 돼줄게
어둔 밤이 지나고 아침이 오면
잊혀질 찰나일 뿐이니

수많은 우리의 날
하루가 선물 같아 소중했던
돌아보면 모두 반짝인 날들

지나갈 나의 유년 다 안아줄
나의 너를 사랑해
저 끝까지 나는 너의 곁에

김연대-너의 곁에(오 마이 웨딩 OST Part.7)
다양한 이유로 결혼식을 포기하거나 혹은 미룰 수 밖에 없는 커플들을 위해 세상에 단 하나뿐인 스페셜한 웨딩을 선물하는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오 마이 웨딩’의 OST Part.7이 발매 되었다. 오 마이 웨딩 OST Part.7은 신랑의 결혼식 입장곡으로 ‘김연대’와 ‘Oong’이 가창에 참여하였다.

 


01. 너의 곁에
영원한 것이 없는 세상에 영원을 쫓는 연인을 위한 곡으로 둘의 과정이 사랑으로 완성되기를 바라는 내용을 담고 있다.
담담히 읊조리는 듯한 멜로디와 서정적인 분위기는 점차 현악기와 함께 부드럽게 고조되고, 이내 모든 것이 지나갔을 때 서로를 기억해 주자는 메시지를 포근하지만 힘 있는 ‘김연대’ 특유의 목소리로 완성도를 높여 주었다.

02. Love you so bad
연인을 너무나도 사랑하는 마음을 직설적인 내용을 담고 있다.
결혼 후 시작될 행복에 대한 기대감과 영원히 당신만을 사랑하며 함께 하겠다는 진실한 다짐을 모두 담아 듣는 이로 하여금 결혼에 대한 로망을 갖게 하고 ‘Oong’의 개성 있는 보컬이 더 해져 곡에 대한 완성도를 높여 주었다.

 

김연대-너의 곁에(오 마이 웨딩 OST) [가사/듣기] [가사/듣기] 

반응형